2월 19일 함께 골코/브리스번 운전해서 같이 가실분($80)

  • baby~~^^
  • 0
  • 524
  • 0
  • 0
  • Print
  • 글주소
  • 02-04
  • 25.♡.♡.6
안녕하세요

제가 2월 19일 제차 (라브4 신형)로 운전해서 멜번출발 브리스번에 갈 예정입니다. 혹시 같이 호주 주변환경도 구경하며 운전하고 같이 가실분을 찾습니다. 오일쉐어, 중간 숙소등 모두해서 편안하게 그냥 $80불만 받고 같이 가는거로 하겠습니다. 골코 및 브리스번에 원하시는 도착지에 내려드리겠습니다.^^

연락처: 0411191974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멜번 출발자 & 오프라인 모임

기타 무료 강습
셈소리 기타모임에서 기타에 관심이 있는 성인 대상으로 기타 기초 강습을 제공합니다. 10주간의 기초 과정을 마치고 원하시면 매주 목요일에 모이는 셈소리 동호회 활동에 참여하실…
1월 31일에 한일전 축구 같이 응원ㄱ??
방금 말레이시아 경기 봤는데 한일전에는 응원이 좀 필요할 것 같아서요 ....한일전이잖아요? 우선 술집 섭외는 안했는데 같이 정해봐요! 연령대는 2-30대면 편할거…
1월 31일에 한일전 축구 같이 응원ㄱ??
방금 말레이시아 경기 봤는데 한일전에는 응원이 좀 필요할 것 같아서요 ....한일전이잖아요? 우선 술집 섭외는 안했는데 같이 정해봐요! 연령대는 2-30대면 편할거…
바이크 오토바이 같이 타실분들 찾습니다
주로 채드스톤 주변에서 라이딩 시작합니다  평일 밤에도 타고 주말 오후에도 자주탑니다 시간 맞는분들이랑 같이 타고싶어서 글올려요 카카오톡 yc0228 카톡…
Knox 지역, 주말 아침, 조기축구 팀원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산소탱크팀에서 주말에 같이 축구하실 팀원분들 찾습니다. 매주 자체경기 하는데, (리그 x)   주말아침 약 6:30-7시에 시작하여 …
12월 22일 에서 26일 사이 맬번 여행 갈까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금요일 22일 에서 다음주 화요일 26일 사이에 멜번 여행 가려 하는데 혹시 그 기간중 여행하시는분 있으면 동행하면 좋을것 같아 남겨요. …
멜번 사는 이야기가 궁금하세요!?
호주 멜번 사는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응답하라 멜번 https://open.kakao.com/o/gHymXGv
함께 버스킹 공연하실 분 찾아요!!
버스킹 밴드 Hideaway입니다. 함께 버스킹 공연하실 분들 찾습니다. 보컬, 기타, 베이스, 건반, 드럼 등등 멤버 모이는 대로 합주할 예정입니다.   …
멜번 한인 볼링 동호회
안녕하세요   Moorabbin Zone Bowling 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Korean League (한인 볼링 동호회 리그)가 있습니다.&…
[단톡방소개] 멜번 취미 사진 모임
안녕하세요, 멜번 취미 사진방입니다.     호주에서 지내면서 예쁜 풍경, 장면들을 소중하고…
4월2일 멜번에서 스탠솝갑니다. 브리즈번도가능
오일쉐어하실분 차있구요 제가 남자라서 남자선호합니다. 남녀 두분이면 두분도가능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Melbou…
멜번은 전동킥보드 혹은 전동자전거 타는거 불법인가요?
제목 그대로구여 지금 멜번 온지 2일차입니당...   동네에서(시티x) 왔다갔다 하면서 자전거마냥 타면서 하고 싶은데  전동 자전거는 불법이…
내일 그레이크 오션로드 함께 가실분 있나요??
내일 그레이트 오션로드 함께하실 분 있나요 ?? 최소 출발인원 때문에요 ! 갈수있을때 함께가요 |~~~ https://open.kakao.com/o/gmIsKShc …
멜번 체험다이빙 및 자격증 있으신분들 피어다이빙
요즘 날씨 엄청덥죠? 이럴때 물에 들어가서 놀고싶지만 이왕에 들어가는거 스쿠버 다이빙을 체험해보고싶다 또는 마지막 다이빙이 너무 오래됐다!!! 여기 기회가 왔습니다! 스쿠버다이빙…
내일 9월 26일 멜번 가는데 같이 밥먹고 얘기하면서 노실 분 두분 구합니다.(남자 두명)
안녕하세요 브리즈번부터 시드니 마지막으로 멜번으로 여행중인 남자 두명인데 내일 시드니에서 멜번 갑니다. 멜번 여행 그냥 같이 하고 싶으신 분들 찾습니다 관심있으시면 …
9월 4째주 (22일~28) 태즈매니아 동행 구해요!! 여자 2명
안녕하세요~~ 저희는 20대 여학생입니다! 학교에서 텀방학이 9월 4째주에 한 주 있어서 태즈매니아로 오로라 구경하고 여행가려고 하는데 혹시 같이 가실 분 있으시면 연…
멜번에서 브리즈번 오일쉐어하실분
내일 브리즈번까지 같이 오일쉐어하실 분 구해요   제가 차가 없어서 차 있는 분을 구해요   연락주세요  
디킨대학교 버우드에서 탁구치실분
라켓만 들고오세요 (무료) 중수이상만
멜번 정보 공유 카톡방 소개
멜번에서 호주오시거나 멜번 거주하면서 궁금한게 있을때 카톡방에서 물어보세요! Melbourne 정보&공유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ig4…
한국에서 멜번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출발자 게시판입니다.
한국에서 멜번으로 오실때 혼자 오기 두려우셨나요?   그렇다면 이 게시판에서 멜번 오시는 다른 분들을 찾아보세요!    
22일 아침 일찍 멜번 to 시드니 기름쉐어 하실분
새벽 5시쯤 출발예정입니다 공사공오 오사삼 사삼구 문자로만 연락 주세요
와인클럽을 만들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멜번 가족 여러분   호주에 와서 살면서 한국과 다른 점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좋은 점도 있고, 상대적으로 좋지 않은 점도 많습니다. …
2월 19일 함께 골코/브리스번 운전해서 같이 가실분($80)
안녕하세요 제가 2월 19일 제차 (라브4 신형)로 운전해서 멜번출발 브리스번에 갈 예정입니다. 혹시 같이 호주 주변환경도 구경하며 운전하고 같이 가실분을 찾습니다. 오일쉐어, …
3월 초 멜번가시는분 ?!
3월 5일에 인천공항에서 출국해서 3월6일 멜번도착하시는분~~~~? 없나용 ㅠㅠ 3월초라도 없으신가요 ?!
♥멜버른 근교 세컨이수 가능지역 농장에서 픽커님들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멜버른 근교에 있는 Pakenham 과 Sunnyridge 농장입니다 세컨이수 가능 멜버른 최근교 농장으로써 세컨비자 목적이신분들, 세이빙 목적이신분들 모십니다…
12월24일 인천출발 동방항공 탑승객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글읽으시는분중 인천 12월24일 4시20 오후 출발 상해 12월25일 새벽 12시15분 출발 12월25일 오후2시15분 도착 중국동방 탑승객 있으신가요. 부모님이 오시는…
10월 26일 ~27일 멜버른 -> 퍼스
10월 26일이나 27일 정도에 차로 멜버른에서 퍼스로 갈 예정인데 짐이 많아서 가고싶은데 못가거나 비행기값이 부담스러워 가기 망설이는 분들은 연락 주시면 같이 가도록 하겠습니다.…
돌 세우기 한번 해보세요~
저는 계곡에 여행을 가면 꼭 하는 일이 있어요. 바로 돌 세우기에요. 한개를 세우는데 약 20~30분 정도 걸려요. 물론 작은 돌로 받치거나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
담달 19일 그레이트 오션로드 마라톤 참여하시는분 있나요??
14km (아폴로 베이 출발) 신청했는데 혹시 신청한분 계시면 같이 가요!!! kakao=sayrl12
이스터때 캠핑가실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스터 홀리데이에 함께 여행가실분을 구하고있습니다 이스터때 비치월쓰에 카라반파크 6인용캐빈을 예약했는데 사정상 한분이 못가시게 되어서 캠핑 가실분 한분/두분 구합니다.…
멜버른-그레이트 오션로드 로드트립 & 서핑 (3월)
멜번에서 그레이트 오션로드 출발 1박 2일 렌트해서 같이 여행하실 분 구해요 중간에 서핑도 한번 체험 하시면 좋구여~ 가시게 되면 계획은 같이 짜면 좋을 것 같아요 시티에서 출발하…
3월 13일 멜번to캔버라 카풀
제목처럼 13일 화요일 캔버라 가실 분 혹시 있을까요? 늦었지만 글 올려봅니다. 운전은 제가 주로 할거구요. 메뉴얼 운전 가능하시면 한두시간 정도만 운전해주셔도 돼욤. 혹시 급 …
4/10일 멜버른-> 김해공항 가시는 분?^^
안녕하세요 이날 한국 가시는 분 계신가요? 혼자 가기 좀 겁나기도 하구 편하게 말동무도 하면서 같이 가고싶은데 혹시 계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4/10 중국동방항공 pm 9:3…
뉴질랜드 여행 3박 4일 일정
자세한 문의사항은 호주봉고나라투어로 상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카톡ID : Bongotour2 ▶홈페이지 : bongotour.kr ▶호주에서 전화 …
혹시 2월말이나 3월초 멜번 가시는분
저 멜번 가요~ 처음가는 해외... 이것저것 많이 몰라용 하하.... 혹시 가시는분 있어용?... 걱정이 이만저만이...
[남자2, 여자1 확정] 내년 1월 13일 출발 약 50일간 로드트립 동행하실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로드트립 동행하실 분 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퍼스를 출발해서 멜번에 1월 13일에 도착하며, 2월말 or 3월초에 퍼스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우선 큰 일정은 퍼스를 …
12월 안에 여행가실분(퀸즐랜드,케언즈 등등)
아직 계획이 없어서 12월 안에 크리스마스, 휴가시즌 아무때나   케언즈, 퀸즐랜드, 울룰루, 퍼스 등등 다른 지역으로 여행가고싶으신 분들 연락주세요 여행 일정에 맞춰서 시간 낼 …
멜번 근교 여행
관심있으신분은 비댓요 남자입니다 성별은 상관없숩니다
일요일 (11월12일) 에 차타고 캔버라 가시는분 있으신가요 ~:)
급하게 캔버라에 다녀와야 할일이있는데 비행기값이 많이비싸서 혹시 차로 가시는분있으시면 가는데 최대 기름이 100불 든다는데, 제가 80정도 낼수있습니다. 갔다가 시간돼면 같이돌아가…
그램언즈 캠핑가실 커플분 !ㅎㅎ
안녕하세여 12월 17 18 19 그램피언즈 캠핑갈려합니다 !저희커플은 25살 23살 커플이에여 차는저희가있으니 기름값쉐어 카반쉐어 등 저희랑같이 놀러가실분 구해요!!!!ㅇㅅㅇ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