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두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GRAFFITI REMOVAL INFORMATION SESSION - 03월 16일 토요일
그라피티는 여전히 야라시티의 큰 사회 문제 중 하나이다. 야라시티 카운슬에서는  콜링우드에 위치한 버닝스에서 16일 그래피티 제거와 관련된 작은 워크샵을 진행한다. 16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2시까지 이곳을 방문하면 언제든지 그래피티 제거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그래피티 제거 키트와 고수압 호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02 Play On Series Six -  03월 08일 ~ 22일
플레이 온은 호주 최고의 DJ들과 유명한 젊은 클래식 뮤지션들을 소개하는 공연 회사이다. 플레이온은 3월 8일부터 22일 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시리즈 6 공연을  콜링우드 언더그라운드 파크에서 진행한다. 바이올리니스트의 클래식 음악과 현대 댄스 전자음악을 믹스해 공연하는 반면 중국 전통악기와 디스코 사운드를 믹스한 공연도 펼쳐진다.   
 
Melbourne City
 
 
01 Melbourne Dumpling Festival - 03월 15일 ~ 16일
멜번 시티와 206 버크스트릿은 3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서 2019 Melbourne Dumpling Festival을 진행한다. 차이나 타운과 인접한 206 버크스트릿 건물에 입점해 있는 여러 음식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덤플링과 와인 매칭 프로그램과 문화 공연, 버블티 마시기 경연대회 등이 진행된다. 양일간  오후 5시부터 밤 늦게까지 진행될 행사에 참여해 보자.
 
 
 
02 Melbourne Holi Festival - 03월 01일 ~ 10일
홀리는 인도와 네팔에서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됐음을 축하하는 힌두교의 봄맞이 축제로, 색채의 축제, 사랑을 나누는 축제로도 알려져 있다. 형형 색색의 색조 가루가 톡톡 터지는 이 축제는 멜번 FedSquare에서도 매년 열리고 있다. 하루종일 디제이의 공연과 발리우드 댄스 등 인도 문화를 전면적으로 관찰 할 수 있는 젊은이들의 축제이다. 
 
Manningham City 
 
 
Heide Makers’ Market - 03월 09일 토요일 
하이드 메이커스 마켓은 Heide Museum of Modern Art 앞에 있는 조각공원에서  펼쳐지는 공예 마켓이다. 한 달에 한 번씩 진행하고 있는 이 마켓에서는 지역에서 제작되고 디자인 된 예술품, 보석류, 액세서리, 가정용품,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Glen Eira City 
 
 
Safely dispose of unwanted or expired toxic household chemicals - 03월 16일 토요일
집에 약 상자에는 늘 방치되어 있는 약들이 차고 넘친다. 유통기한이 지난 이 약품들은 그냥 쓰레기 통에 던져버리면 환경에는 악영향을 주게 된다. 이러한 집안의 약품들을 안전하게 처분할 수 있는 기회가 글렌에라 에서 진행된다. 원치않는 약품을 최대 20kg까지 버릴 수 있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방문해 보자. 
 
White Horse City 
 
 
Things Of Clay, Stone & Wood - 03월 07일 ~ 04월 06일
3월 7일 부터 한달간 화이트홀스 아트 스페이스는 점토, 석재, 나무로 만든  물건들 이라는 이름의 전시가 무료로 진행된다. 현대 도예가, 조각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고 세라믹 빅토리아 컬렉션의 작품들도 함께 전시된다. 자연의 재료로 만든 정교하고 아름다운 생활 소품들을 구경하러 가보자.  
 
Monash City
 
 
Live at Warrawee - 03월 16일 토요일
16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오클리에 위치한 와라위 파크에서는 라이브 와라이 팝, 락파티가 진행되어 당신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피크닉으로 음식을 가져올 수 도 있고 푸드트럭에서 저녁을 사먹을 수도 있다. 금연 행사로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