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첫 번째 주 이벤트 소식

이램보이 페스티발
Yirramboi Festival
 
2019년 5월 2일 ~ 12일
Around Melbourne City
 
 
2년에 한번씩 진행되는 이램보이 페스티발은 호주 원주민의 문화와 예술을 선보이는 행사로 11일 동안 200여명의 예술가들이 100여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번 시티를 무대로 무료 혹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직접 예술 공예 워크샵에 참여해 볼 수 있고 댄스 공연, 연극, 전시회, 영화 등 다양한 예술 행사를 체험해 보자. 
 
 
 
 
부토 아웃 페스티발
ButohOUT! 2019 Festival
 
2019년 5월 2일 ~ 12일
Abbotsford Convent
 
 
부토는 일본 무용가 '히지카타 다쓰미'를 중심으로 형성된 전위 무용 형식의 전위 예술이다. 이 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부토 아웃 페스티발이 매년 멜번에서 진행되고 있다.  초현실적인  신체의 움직임과 댄스의 내러티브는 동양과 서양의 감성이 섞인 작품들을 선보인다. 올해의 주제는 내면의 웃음을 다양한 움직임으로 표현한다. 오싹하면서도 자유로운 일본 무용을 경험해 보자. 
 
 
 
 
위대한 열차 레이스
The Great Train Race
 
2019년 4월 27일 ~ 28일
Gembrook Rd, Belgrave, Victoria
 
 
 
 
멜번의 유니크한 퍼핑벨리 증기 기관열차. 많은 관광객들이 꼭 방문하는 곳으로 아름다운 단데농 산 안에 자리하고 있다. 오는 5월 5일, 이 퍼핑벨리 열차길을 따라 달리는 마라톤 대회가 예정되어 있다. 단데농 레이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딸 13.5km를 달리는 이 대회는 일반 도로와 진흙트랙, 산책로, 경사로 등을 달리는 경주이다. 13세 이상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태그: 멜번, 멜버른, 이벤트, 축제, 행사, 빅토리아, 멜번시티, 원주민, 아보리진, 댄스, 예술, 관람, 무용, 마라톤, 달리기, 퍼핑밸리, 증기기관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