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세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RECORD KEEPING FOR SMALL BUSINESS - 3월 18일 수요일
북 피츠로이 도서관에서는 3월 18일 수요일 오후 5시 30분 부터 2시간 동안 소규모 비지니스를 위한 경비 처리 워크샵이 준비가 되어있다. 이 시간을 통해  사업에 관련된 레코드 키핑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GST를 계산하고 기록하는 방법과 업무 시간 절약 팁을 배워갈 수 있다. 이번 워크샵은 호주 택세이션 오피스와 야라 시의회 지원한다.  
 
 
 
 
02 FITZROY PRIMARY SCHOOL FRENCH FETE - 3월 21일 토요일
21일 토요일 정오부터 3시까지 멜번 피츠로이에 있는 피츠로이 프라이머리 스쿨에서는 프렌치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프랑스 미술 코너를 비롯해 프랑스식 소세지, 치즈, 크레페를 판매하는 프랑스 간이 매점이 운영되고 학생들의 프랑스 작품 공연이 함께 진행된다.  
 
 
 
 

Melbourne City
 
 
01 Dogs in the Park - 3월 15일 일요일
켄싱톤에 있는 Riverside Park에서 15일 Lost Dogs 'Home과 함께  하는 반려견 이벤트가 진행된다. 멜번에서는 매년 60여건의 반려견  공격 사건이 보고 되고 있다. 멜번시는 지역 사회에서 개 공격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공원과 공공 장소에서 강아지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일련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02 Festival of Bells - 3월 21일 토요일
웨스트 멜번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올드 성당에서 Festival of Bells이라는 페스티발이 진행된다. 호주의 저명한 작곡가들의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자리로 종소리를 포함한 타워 벨, 페더레이션 핸드벨, 뉴 랜드 합창단의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종탑과 역사적으로 중요한 성당 건물의 가이드 투어, 종소리의 역사와 과학에 대한 소개 등이 함께 진행된다. 
 
 
 
 
 

Manningham City
 
 
Parenting Seminar: Raising Boys - 3월 16일 수요일
매닝햄 시민 센터에서는 16일 육아 세미나 시리즈의 일환으로 소년 양육에 대한 세미나가 진행된다. 심리학자이자 부모 교육자로 잘 알려진 Steve Biddulph는 소년들을 안전하고 친절하며 자신감있게 키우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Steve는 소년 시절의 세 단계, 아버지의 중요성 및 집안일에 소년들을 참여시키는 과정을 이야기 한다. 
 
 
 

Monash City
 
 
Harmony Day Morning Tea - 3월 16일 월요일
16일 오전 11시 부터 1시간 30분간 휴스데일에 있는 퓨전 유스 커뮤니티 센터에서는 하모니 데이 모닝티 시간이 진행된다. 문화와 종교를 넘어서서 하나가 되는 하모니 데이는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각 나라의 모닝티 음식을 가져가 누어먹으며  “EVERYONE BELONGS” 정신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White Horse City
 
 
Starting Your Business - 3월 16일 월요일
버우드에 있는 Quest Burwood East에서는 머릿속 아이디어를 사업으로 바꾸는 방법을 배우는 워크샵이 16일 진행된다. 비즈니스에 최고의 성공 기회를 제공 할 수있는 필수 시작 팁, 도구 및 전문가 지침으로 가득한이 필수 계획 워크숍으로 아이디어, 제품, 서비스가 상업성이 있을지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Glen Eira City
 
 
Youth sustainable living workshop - 3월 20일 금요일
카네기 도서관에서는 20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부터 친환경적인 삶을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는 워크샵이 무료로 진행된다. 글렌에라에 거주하거나 일을 하고 공부를 하는 12세에서 25세 사이의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청년 워크샵이다.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10가지 방법을 배우며 기후와 관련된 다양한 생각들을 나눌 예정이다. 
 
 
 
 
태그: 멜번, 멜버른, 호주, 야라, 시티, 매닝햄, 모나시, 글렌에라, 친환겨으 하모니, 육아, 피츠로이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