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네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MELBOURNE FRINGE POSTPONE EVENT TO NOVEMBER 
멜번과 야라 시티에서 진행되는 멜번 프린지 페스티발은 매년 4월에 열리고 있다. 프린지 페스티발은 '독립예술제'로 권위적이고 답답한 예술계를 탈피하고자 하는 젋은 예술가들의 다양한 작품이 개최된다.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올해 행사가 미루어져 11 월 12-29 일에 개최 될 예정이다. 
 
 
 
02 POLYGLOT AT HOME - 4월 3일 ~ 6월 20일
Polyglot Theatre 는 야라시티 에보츠포드에 위치한 극장으로 가족들이 함께하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Polyglot Theatre에 속한 독창적 인 예술가들은 이미 집에있는 것들로 할 수있는 재미있는 일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다. 집에서 심심한 아이들과 함께 해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등을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보자.
 
 
 
 

Melbourne City
 
 
 
01 Online library services
멜번 시티 내의 도서관은 폐쇄되어 있지만 서비스는 계속 온라인으로 제공되고 있다. 지난 한 달 동안 수천 권의 전자책과 오디오 북이 대여되었고 전자 잡지와 온라인 신문, 영화 비디오, 학습 자료 등을 찾아볼 수 있다. 사서들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스토리 세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City of Melbourne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02 Council steps-up cleaning efforts
멜번시는 도시의 청결을 개선하고 COVID-19 바이러스 퇴치에 대한 지역 사회의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도시 전체를 청소하고 있다. 샐리 캡 시장은 COVID-19 발생시시의 청결을 보장하는 것이 시의회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거리 가구의 고압 청소 빈도를 늘리고 공원 화장실에 비누 디스펜스 설치, 쓰레기 제거 및 거리 청소 증가에 중점을두고 있다. 
 
 
 

Manningham City
 
 
Smarter Living - Gardening in Small Spaces - 4월 22일 수요일
매닝햄 시티는 Sustainable Gardening Australia의 원예 전문가 Richard Rowe와 함께하는 정원 가꾸기 온라인 워크샵을 22일 진행한다. 작은 공간에서도 충분히 가꿀 수 있는 정원의 모습을 소개하고 정원을 돌보는 팁과 요령들, 간단한 솔루션을 배워볼 수 있다. 무료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시티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여신청을 해야한다. 
 
 
 
 

Monash City
 
 
Young Women's Leadership Program - 4월 14일 ~ 6월 16일
모나시 시티에서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온라인 리더십 프로그램을 10주간 진행한다. 리더십 기술을 구축하고, 여성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장벽을 뛰어 넘는 법을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모나 쉬시에 거주, 공부, 일하는 15-20 세 사이의 여성 청년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은 리더십, 대중 연설, 재정적 독립, 우정, 관계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을 다룹니다.
 
 
 

White Horse City
 
 
April Art Challenge | BHCAC - 4월 동안
Box Hill Community Art Centre는 어려운 시기에 사람들의 마음 상태를 업시켜주고 사람들간의 연결을 강화시킬 수 있는 아트 챌런지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다.  인스타 그램이나 페이스북에 만든 예술 작품을 포스팅하며 #bhcactogetherwecreate 태그를 붙여 지역내 사람들과 소통하는 행사이다. 태그 검색을 통해 다른 이들의 작품도 감상해 보자.
 
 
 

Glen Eira City
 
 
Council’s Customer Service team contactable via phone and online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글렌에라 카운슬의 서비스 센터 추후 공지가 있을때 까지 문을 닫는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고객 서비스 팀은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 카운슬 내의 여러 문제들에 대한 접수와 처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9524 3333 을 통해 전화 문의와  mail@gleneira.vic.gov.au로 이메일 문의, 글렌에라 카운슬 페이스북 메세지를 통할 수 도 있다.
 
 
태그 : 호주, 멜번, 멜버른, 카운슬, 소식, 야라, 모나시, 화이트홀스, 박스힐, 코로나, 코비드, 글렌에라, 프린지, 온라인, 가드닝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