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네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RESPONDING TO THE CLIMATE CRISIS DURING COVID-19 RECOVERY 
야라 협의회는 주 및 연방 정부에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COVID-19) 복구 노력의 일환으로 배출량을 줄이고 환경 성과를 개선 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멜번 신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 에 대한 투자로  풍력으로 시티 내 전력 수요의 100 %를 조달하고 있으며 협의회 소유의 모든 차량을 전기로 전환하여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대폭 줄일 계획이다. 
 
 
02 Creative COVID-19 grants update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 사회 예술가가를 야라 씨티는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통해 도와왔다. 이  프로젝트는 공공 예술 창 설치, 온라인 스토리 시간, 무료 온라인 댄스 세션, 라이브 음악 스트리밍, 온라인 랩 배틀, 재봉 클럽 및 더 많은 창의적인 결과물을 야라시티의 주민들이 즐길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예술 서비스 목록을 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Melbourne City
 
 
01 Greening the city 150,000 new plants and trees
멜버른시와 빅토리아 정부는 야심 찬 프로젝트에 15 만 그루의 나무, 관목 및 잔디를 심어 도시를 녹색으로 만들 재개발 플랜을 발표했다.  재개발 프로젝트가 서식지를 만들고 생물 다양성을 지원하며 일자리를 창출 할 것이라고 멜번시티는 기대하고 있다.  11 만 6 천개의 토종 풀과 야생화와 3 만 그루의 관목을 심을 예정이다. 
 
 
02 New-look Melbourne Awards to honour heroes
멜번시는 COVID-19에 대한 응답으로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 한 지역 사회 챔피언을 선정한다. 필요한 때에 구조를 시작한 이웃부터 직장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수행하는 필수 노동자, 힘든시기에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에 이르기까지 조용히 영웅적인 행동을 보여준 이들을 6개 부분에 걸쳐 시티 홈페이지에서 7월 한달 동안 추천받는다.
 
 
 

Manningham City
 
 
The show must go on: citizenship ceremonies continue online 
매닝 햄 협의회는 이번 달에 최초의 '가상'시민권 행사를 주최하여 새로운 호주 시민을 공식적으로 환영한다. 매닝 햄 협의회는 6 월 17 일부터 수요일마다 가상 시민권 행사를 주최하여 시민이 되기를 기다리는 많은 주민들을 초청하고 매번 50 명을 귀화시킬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호주 시민권 신청은 여전히 ​​허용되지만 시민권 인터뷰와 시험은 보류되었다. 
 
 
 

Monash City
 
 
Employment Webinar Series 고용 웹비나 시리즈
Monash시에 거주, 공부 또는 근무하는 이민자들을 위한  고용 온라인 세미나 시리즈가 6월,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잡레디 프로그램을 비롯해 직장에서의 안전, 텍스 시스템의 이해, 일터에서의 권리에 대한 웹비나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사전 참여 등록과 자세한 내용은 모나시 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자. 
 
 
 

White Horse City
 
 
Beeswax Wraps 비즈왁스 랩 제작 강의
엠마 그레이스는 친환경적인 재료나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소품과 악세사리 제작하는 아티스트다. 그녀는 친환경 제품 제작 강의를 진행하기도 하는데  오는 22일부터 28일에 거쳐 화이트홀스가 지원하는 비즈왁스 랩 만드는 강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친환경 재료인 벌집으로 만든 랩은 비닐 랩 대신 그릇을 덮는 용도로 재사용이 가능하다. 
 
 
 

Glen Eira City
 
 
Working together 글렌에라 라디오 방송
글렌에라 시티는 지역 라디오 방송국인 J-AIR 87.8FM과 협력하여  Glen Eira - working together 방송을 시작한다. 글렌에라 시민들의 직업과 직장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이 방송에서는 비즈니스 세계, 응급 서비스, 예술 등 주요 조직 및 커뮤니티 그룹에서 근무하는 주민들과의 실시간 인터뷰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 2시 주파수를 맞춰보자. 
 
 
 
태그 : 멜번, 멜버른, 시티, 카운슬, 어워드, 야라, 매닝햄, 화이트홀스, 모나시, 글렌에라, 웹비나, 라디오, 커리어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