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첫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WALA DANCE 
7월과 8월 매주 토요일 10시에 호주 원주민 쿠린 공동체의 댄스 타임을 온라인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야라 시티의 Thara Brown & Natasha Bamblett 아티스트들은 줌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즐겁고 신나는 왈라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체력을 향상시키고 자신감을 갖게 해 줄 왈라댄스를 배우며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ala Connectio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02 A RENEWABLES-LED RECOVERY: A ZERO-EMISSIONS FUTURE
야라 시의회는 친환경적인 에너지 관련 특별행사를 8월 11일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한다. 전염병을 극복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제로 가스 배출의 미래 국가를 향한 재생 에너지에 관련된 온라인 패널 토론 시리즈로 환경과 에너지에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시티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Melbourne City

 
01 Lockdown Music Lessons
더 뮤직 짐은 악기와 음악을 온라인으로 가르치는 플랫폼으로 멜번을 기반으로한 기업이다. 이번 코로나 락다운 기간에 더 뮤직 짐은 집의 소파에 앉아 편하게 배울수 있는 무료 음악 레슨을 준비했다. 7월 15일 부터 8월 19일,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인스타그램에서 기타 및 보컬 레슨을 강사에게 라이브로 받을 수 있다. 예약 불필요하고  인스타에서 더 뮤직 짐을 검색해 라이브 강의를 기다려 보자.
 
 
 
02 Greening the City reaches first milestone
멜번 시티를 푸르게 가꾸는 'Greening the City'프로젝트는 시티내 녹지 조성을 하는 목적으로 멜번시티와 빅토리아 정부 간의 파트너십으로 진행되고 있다. 불확실한시기에 수십 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더 친환경적인 멜번의 모습을 창출하기 위해 최근 로얄 파크의 파크 스트리트를 따라 5 만 개 이상의 식물이 심어졌다. 근로자들은 하루 평균 1500여개의 식물을 심었고 이는 총 5.5 헥타르에 달한다. 
 
 
 
 

Manningham City
 
Webinar: Raising Boys
심리학자이자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부모 교육자 중 한 사람인 Steve Biddulph는 소년들을 안전하고 친절하며 자신감있게 키우는 방법에 대한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  8 월 11 일 오후 7시 30 분 ~ 오후 9시까지 매닝햄 시티의 육아 세미나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소년 시절의 아이를 이해하고 서포트할 수 있는 방법론을 배울 수 있다. 시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 참여 등록이 필요하다.  
 
 
 

Monash City
 
 
This Girl Can Webinar with two-time Olympian Ashleigh Brennan
모나시 스포츠를 주관하는 모나시 액티브가 호주 체조 국가대표 출신의 Ashleigh Brennan와 함께 준비한 웹세미나가 8월 4일 진행된다.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위한 세미나로 바이러스로 어려운 이 시기에 갖을 수 있는 회복 탄력성, 목표 설정, 자신감 전략 등을 배울 수 있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여 등록이 가능하다.
 
 
 
 

White Horse City
 
 
National Tree Day 2020
8월 2일은 National Tree Day로 화이트 호스 시티는 주민들에게 자신의 정원에 나무를 심도록 권장한다. 시티 홈페이지에는 화이트 호스 지역에서 가장 잘 나라는 나무 목록을 제안하고 있으며 나무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다. 자신의 나무를 심어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여 추첨하는  Sustainable Living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우승자는 Surrey Hills의 Acorn Nursey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Glen Eira City
 
 
 
Solar Savers webinar
8월 6일 오후 6시 30분 부터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Solar Savers web
inar는 태양광 발전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이다. 빅토리아 지방정부의 태양광 발전을 주도하고 있는 Solar Savers팀과 태양광 발전 설치 회사인 eko energy의 담당자가 태양광 발전에 관련된 작동 원리 설명과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알려주고 참석자들의 추가적인 질문에도 답을 해 줄 예정이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참여등록이 가능하다.
 
 
 
 
태그 : 멜번, 멜버른, 카운실, 소식, 야라, 시티, 원주민, 쿠린, 댄스, 친환경, 웹비나, 그린, 소년, 모나시, 매닝햄, 화이트홀스, 글렌에라, 기타, 강의, 수업, 온라인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