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두 번째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Yarra Is Supporting Local Businesses To Bounce Back 
야라 시티는 12 월 주말에 야라 전역의 여러 장소를 방문하는 로빙 엔터테인먼트의 한 형태 인 Rock Around the Block 공연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역 뮤지션을 지원하고 뮤지션에게 다시 라이브 공연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OVID-19 제한으로 답답했던 지역 상인과 시민들을 위한 라이브 음악 공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02 YARRA, LET'S GO 100% RENEWABLE 
야라 카운슬은 시티 내에서 소비되는 에너지를 100% 재생 에너지로 바꾸려는 정책을 펼치고 있다.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가스 조리 및 물 난방을 전기 옵션으로 바꿀 수 있고 무 탄소 주택을 지을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야라 솔라 프로그램을 통해서 태양광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다. 정부의 리베이트와 무이자 대출로 선불 비용 발생 없이 태양광 패널을 설치할 수 있다. 
 
 

Melbourne City
 
 
01 Free parking this Christmas
2020년 12월 1일부터 2021년 1월 3일 까지 멜번 시내 무료 주차 기회가 주어진다. 도시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족들과 편히 보낼 수 있도록 멜번 시티는 시티 내 무료 주차를 결정했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무료주차 바우처를 다운받아 주차 티켓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이 바우처 로는 1P와 2P가 표시된 초록 주차 구역에서 사용 가능하고 주차시간은 지켜야 한다.  
 
 
 
 
02 Christmas Projections
멜번의 유명한 크리스마스 프로젝션은 세 곳에 돌아왔다. 그래픽 조명으로 웅장한 건물을 비춰 탄성을 자아해내는 프로젝트로 시티 내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올려줄 예정이다. Swanston Street를 따라 거닐며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 멜버른 시청 및 프린스 브리지를 비추는 프로젝션을 11월 30일 부터 12월 25일까지 오후 9시부터 2시간 동안 확인할 수 있다.
 
 
 

Manningham City
 
 
 
Doncaster Hill Market
Doncaster Hill Marker는 흥미 진진한 커뮤니티 기반의 시장으로, 신선한 농산물과 장인이 만든 음식과 결합 된 현지 및 호주에서 만든 디자이너 제작 상품을 매달 두 번째 일요일에 선보인다. 돈카스터 로타리 클럽이 관리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12월 13일 오전 8시 부터 오후 1시까지 매닝햄 시티 스퀘어에서 열린다. 이번 시장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디자이너들의 예술품과 공예품을 구경할 수 있다. 
 
 
 
 

Monash City
 
 
Women’s resilience in lockdown with Georgie Dent
모나시 시티는 2020년 젠더 기반 폭력에 반대하는 16일 간의 온라인 건강 이벤트를 주최한다. 12월 10일 줌에서는 저널리스트이자 양성 평등 작가인 Georgie Dent와 함께 지난 코비드 19 락다운 기간의 여성 인권에 대한 솔직한 토론을 zoom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가정 폭력의 실상과 앞으로 우리 사회에게 주어진 과제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이다.
 
 
 

White Horse City
 
 
Yoga class for 12-25-year-olds
Victorian Youth Week는 12 세에서 25 세 사이의 젊은이들의 공헌과 업적을 기리는 빅토리아 주 전역의 축하 행사이다. 올해는 제한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이 행사 시기에 맞춰 화이트 홀스는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요가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무료 요가 세션은 키즈 요가 전문가인 Yoga Champs의 Sonal이 진행한다. 12월 7일 zoom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시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Glen Eira City
 
 
Kitchen Chemistry
젊은 과학자들을 위한 글렌 에라의 과학 세미나가 12월 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과학의 재미를 위해 과학 실험실이 필요하지 않다. 주방에는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Labcoat Learning 에 참여 하여  액체를 층층이 쌓고, Ooblek을 만들고, 거품 샘을 만들고, 놀라운 우유 무지개를 혼합 실험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과학과 친해질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며 시티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태그 :  호주, 멜번, 멜버른, 빅토리아, 카운슬, 야라, 매닝햄, 화이트홀스, 모나시, 글렌, 에라, 크리스마스, 재생, 에너지, 요가, 마켓, 돈카스터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