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네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YARRA'S PARKS, STREETS  ALCOHOL-FREE DURING NEW YEAR PERIOD 
12 월 30 일 수요일 오후 9 시부 터 1 월 1 일 금요일 오전 9 시까 지 Yarra의 공공 장소 (공원, 거리 및 보호 구역 포함)에서 주류를 허용하지 않는다. 빅토리아 경찰은 Yarra Council의 지역 법무관과 함께이 지역 법을 시행 할 예정이다. 만일을 대비하여 마스크를 휴대하고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하고 발생한 쓰레기는 가지고 가야한다. 
 
 
02 HOLIDAY SERVICE CHANGES
야라 시티는 12 월 휴일간의 서비스 시간을 공지했다. 25일과  26일 박싱데이, 28일, 새해첫날엔 시티 서비스센터가 휴무를 하고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오후 2시까지만 운영한다. 폐기물과 재활용 수거는 크리스마스 당일만 이루어지지않고 하루가 미루어진 26일날 진행될 예정이다. 시티 내의 도서관들도 25일 ~ 28일, 1월 1일에 휴관을 한다. 
 

Melbourne City
 
 
01 The Wind in the Willows
호주 셰익스피어 컴퍼니가 준비한 공연인 The Wind in the Willows가 이번 여름 아이들을 찾아온다. 이 작품은 케네스 그레이엄 작가가 쓴 아동문학으로 이번 방학 멜번에서 어린이와 부모 모두를 즐겁게 할 이 야외 공연은 로얄 보타닉 가든에서 진행된다. 35년 동안 비평가들의 찬사를받은 인터랙티브 야외 극장 프로덕션은 음악, 노래 및 웃음을 제공한다. 
 
 
 
02 School Holiday Crafternoon Activities 
빅토리아 주립 도서관은 긴 방학, 아이들이 즐길만한 5 개의 DIY Crafternoon 활동 프로그램을 온라인에 오픈한다. 스티커를 만드는 방법, 독특한 포장 방법, 향기로운 목욕 소금 만드는 방법, 간단한 팝업 원리가 들어간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드는 방법, 폼폼 털실 런처를 만드는 단계를 확인할 수 있다. 3 ~ 12 세, 부모 및 보호자에게 적합합니다. 예약이 필요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Manningham City
 
 
Local Doncare Wishing Trees
매년 12 월, 돈카스터 시티의 비영리 봉사 단체인 Doncare는 시티내의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의 자녀들을 위하여 크리스마스 선물 기회를 제공하여 Manningham의 모든 어린이가 크리스마스 정신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는 기프트 카드나 새 장난감, 현금을 돈카스터 매닝햄 센터 4층 Doncare에 직접 기부 할 수도 있고 Doncare온라인 웹사이트에서도 기부가 가능하다. 
 
 
 

Monash City
 
 
Monash Carols by Candlelight
크리스마스 연례 야외 행사인 캔들라이트 모나시 캐롤이 COVID-19로 인해 올해는 Jells Park에서 이벤트를 개최 하지 않는다. 대신 12 월 20 일 일요일 저녁 7pm에서 8.30pm까지  온라인에서 축하 행사가 열린다. 오클리 초등학교 합창단을 비롯해 뮤지컬 스타들의 캐롤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집에서 노트북, 태블릿을 통해 크리스 마스 캐롤 노래를 따라부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White Horse City
 
 
Whitehorse Carols 2020 Online Concert
화이트홀스 시티도 이번 크리스마스 캐롤 행사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진행한다. 지역 커뮤니티 스타인  Josh Robson과 Bianca Baykara이 출연하며 아이들을 위한 Hey Dee Ho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주 어린이 합창단의 캐롤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실시간 공연은 12월 18일 카운슬 페이이스북에서 시청가능하며 이 영상은 녹화되어 12월 25일 까지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다. 
 
 
 
 
Glen Eira City
 
 
Interactive Christmas Theatre for Kids
글렌에라 도서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한 인터렉티브 극장을 온라인으로 22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유령에 관한 단편 소설을 읽은 후 아이들은 자신만의 연극을 할 수 있는 영감을 찾아보는 시간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쓰고 그림을 그리고 크리스 마스 놀이를 함께 해 볼 수 있는 연극에 무료로 참여해 볼 수 있다. 6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한 이 이벤트는 사전 참석 예약이 필요하다.
 
 
 
 
태그 :  호주, 카운슬, 이벤트, 크리스마스, 야라, 매닝헴, 멜번, 멜버른, 모나시, 글렌, 에라, 화이트홀스, 산타, 캐롤, 공원, 파크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