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함께 즐기자, 뭄바 축제

  • 간단 설명
    가을을 맞이하는 멜번 최대 시민축제가 열린다. 근로자의 날을 포함해 긴 주말을 보낼 수 있는 뭄바 롱 위켄드(MOOMBA Long Weekend)를 소개한다.
 
 
 
 
 
 
 
 
 
 
 
 
 

가을을 맞이하는 멜번 최대 시민축제가 열린다.

​근로자의 날을 포함해 긴 주말을 보낼 수 있는 뭄바 롱 위켄드(MOOMBA Long Weekend)를 소개한다.

1952년 시작된 시민 축제
3월 8일부터 11일까지 멜번 시티 알렉산드라 가든과 비라룽 마르에서 진행되는 뭄바축제.
 
모두 나와 즐기자, 뭄바
뭄바란 뜻은 아보리진 언어로 '함께 즐기자'란 뜻으로 축제는 아보리진의 공연으로 시작된다.
 
온 가족이 즐기는 공연
어른부터 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과 공연, 스포츠 대회가 진행된다. 매일 저녁 온 가족 영화도 야라 강가에서 야외 상영된다. 특히 퍼레이드는 꿈과 희망의 나라로 초대한다.
 
눈길을 끄는 이벤트
뭄바 페스티발의 명물, 하늘을 나는 '버드맨 랠리', 보기만 해도 시원한 '국제 수상스키 대회' ,짜릿한 '익스트림 스포츠' 와 '카니발' 놀이기구까지 모두 나와 긴 주말을 즐겨보자.
 
150만 명이 찾는 축제
노동절 연휴에 진행되는 축제이기 때문에 뭄바 축제의 경제효과는 3천만 호주 달러가 넘는 것으로 알려진다.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