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취업에 꼭 필요한 추천 ! 구직 사이트

  • 간단 설명
    8월 1일, 멜번 컨벤션 & 익시비션 센터에서 ‘2019 커리어 네트워크 취업 박람회’가 멜번 영사관과 코트라 멜버른 무역관의 주최로 열린다. 오늘은 호주에서 취업과 이직을 꿈꾸고 있는 당신을 위한 박람회 소식과 호주 구직 사이트들을 소개한다.
 
 
 
 
 
 
 
 
 
 
 
 
 
 
 
 
 
 
 
 
 
 
 
 
 
 
 
 
 
 
 
 
 
 
 
 
 
 
 
 
 
 
 
 
 
 
온라인 구직 활동
인터넷은 구직 및 경력 개발을 위한 최고의 자원이다. 요즘엔 대부분의 업체가 온라인을 통한 구인 구직을 실시한다. 호주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다음의 사이트를 방문해 보자.
 
Linked in 
LinkedIn은 자신의 경력, 관심 분야에 대해 어필함으로서 개인에게는 새로운 구직의 장이 된다. 200개 국가, 50만 명이 넘는 가입자와 1,000만 건 이상의 채용 정보, 900만 개의 기업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Seek
1997년에 설립된 회사로 호주 구직자 4명 중 3명이 이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다. 호주 내 26 % 직업이 사이트를 통해 소개되었을 정도로 영향력이 크다.
 
Careerone
구인, 구직 사이트로 이와 관련된 다양한 어드바이스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로 이력서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회사 프로필 검색과 호주 전역 수 천가지 일자리들이 올라와 있다.
 
indeed
둘째 가라면 서러울 인디드 구직 사이트는 호주에서 가장 많은 구직 등록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구인을 하고 있는 고용주가 구직자들의 온라인 프로파일 확인이 가능하다. 
 
APS Jobs
호주 공공 서비스 분야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정부 웹 사이트이다. 호주 의회와 정부 기관의 구인 정보와 연결되어 있어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Gumtree
검트리는 호주 최고의 광고 사이트이다. 중소 기업 일자리를 포함하여 수만 가지의 일자리가 올라와 있다. 원하는 지역 근처의 장기 혹은 단기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2019 커리어 네트워크 취업 박람회
멜번 영사관과 코트라 멜버른 무역관이 함께하는 취업 박람회가 2019년 8월 1일 목요일, 멜번 컨벤션 전시 센터에서 진행된다. 취업 세미나, 1:1 채용면접, 구직 멘토링 세션이 진행된다. 
 
 
1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