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재확산 상황 속 온라인 마스크 판매처

  • 간단 설명
    빅토리아주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마스크 착용 조언에도 변화가 생겼다. 어디에서 마스크를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주목하자. 마스크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판매처를 소개한다.
 
 
 
 
 
 
 
 
 
 
 
 
 
 
 
 
 
 
 
 
 
 
 
 
 
 
 
 
 
 
 
 
 
 
 
Clinical Supplies 
100% 호주인 업자가 판매하는 KN95% 마스크, 3중 마스크 온라인 판매처이다. 병원 의재료를 판매하는 곳으로 캔버라에서 배송이 보내진다. 
Australian Mask Specialist 
이곳에선 호주 치료 상품국 (TGA) 승인을 받은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마스크를 전문으로 다루는 기업으로 고품질의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다. 
 
Get a Mask Australia 
다양한 마스크와 방역복, 온도계, 손세정제, 비닐 장갑등을 판매하는 곳이다. 기관에 검증 받은 N95 마스크와 수술용 마스크, 3M 마스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Kogan 
코간은 호주의 대표적인 이커머스 쇼핑 사이트로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코간에서는 3M사를 비롯해 메이저 브랜드들의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다. 
 
Chemist warehouse 
호주의 대표적인 약국 브랜드인 케미스트 웨얼하우스에서도 마스크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의 마스크, 수술용 마스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https://www.chemistwarehouse.com.au/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