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 [하숙/홈스테이] 단기/장기로 지내실곳이 필요하신분께, 독방 또는 커플


 

 
 
안녕하세요.
 
박스힐(Box Hill) 옆에 위치한 지역인 돈카스터 이스트(Doncaster East) 홈스테이입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집이에요. 단기또는 장기로 지내실수 있습니다.

중,고등학교, 대학 학생분들 또는 직장인분들께 홈스테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스테이가 필요한 남자 또는 여자학생분, 
잠시 여행오신분이나쉐어를 찾으실때까지 계실곳이 필요하신분,
또는 일때문에 오셔서 잠시 지내실곳이 필요한분께 좋을것 같네요.
차가 있으신 분들은 집 게이트안 또는 집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집에서 드시는것처럼 맛있는 아침과 저녁 준비해드립니다.
중, 고등학생분들은 도시락이 ($10) 필요하시다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라면과 밥, 반찬, 계란도 준비되어 있어서 출출하실때 드실수 있으세요.
식사시간에 맞추실 필요없이 오셔서 드실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 노트북가지고 계시면 호주에서 가장 빠른 무제한 무선인터넷 (NBN Tier 5) 쓰실수 있으시고요. 
개인수건이 필요하시면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세제와 섬유유연제도 제공해 드립니다.
유료 세탁 서비스 필요하시다면 문의주세요. 개어 놓아 드린 옷만 가지고 가시면 되세요.
 
-교통-
*  Devon Plaza Tunstall Square 걸어서 5분 거리
  - 은행, Coles, Safeway, 한인마트, 밤늦게까지 여는 여러종류 식당, 맥도날드(24시간) 등 다모여있습니다.
* 시티 가시는 방법: 집 바로앞에서 (도보 1분)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 약 30분에서 35분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매 15 ~ 20분마다 와요.)
  - 평일 에는 새벽 5시부터 막차는 밤 12시 7분이고요. 금요일, 토요일 밤은 새벽 4시 반까지 입니다.
  - 박스힐또는 블랙번에서 기차로 가실수도 있습니다.
* 박스힐, 박스힐테입, Language Centre 근처
  - 블랙번 역에서 기차로 가시거나 Doncaster Westfield Shopping Centre 에서 버스로 가실수 있으세요.
 
한분이 독방을 원하신다면 하루에 $60 이고요, (일주일 이상은 주당 $360 입니다)
두분이 같이 쓰시는건 한분당 하루에 $45불입니다. (일주일 이상은 한분씩 주당 $280 입니다)
모든 비용은 여기에 포함되어있어요.
 
학교나 직장, 공항 유료 픽업서비스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본드비는 없습니다, 그리고 학생분들은 홈스테이 가디언 가능합니다.
전화주시고 방보러 오세요! 근처에 계시면 픽업도 가능합니다.
카톡이나 메세지 보내주시면 가능한 빨리 답장 드리겠습니다.
 
Mobile: 0407159742 또는 0433965544
Email: simon.ky.kim@gmail.com
카톡 : s12kim / meldon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쉐어/렌트/부동산

홈스테이 홈스테이 구함
안녕하세요, 제이스 유학원입니다.   2023년7월말에 일본에서 초/중/고생들이 VIC주 Oakleigh에 있는 Oakleigh Grammar학교에서 약 …
홈스테이 [Box Hill][사진]홈스테이/쉐어,장/단기,독방/커플/학생/직장인 환영
  [보테하우스]*Box Hill* 게스트하우스/쉐어,장/단기,여행/임시숙소,독방/커플/학생/직장인 환영   Box Hill South&nbs…
홈스테이 [하숙/홈스테이] 단기/장기로 지내실곳이 필요하신분께, 독방 또는 커플
      안녕하세요.   박스힐(Box Hill) 옆에 위치한 지역인 돈카스터 이스트(Doncast…
홈스테이 [보테하우스] *BOX HILL* 장/단기로 지내실곳이 필요하신분께, 독방/커플/학생/가족…
  Box Hill South 주택가에 위치한 2층집으로 4베드 2바쓰룸의 하우스입니다. 초중고와 대학교들이 주위에 많아 홈스테이 찾고 계시는 학생분들에게 좋은…
홈스테이 홈스테이나 쉐어생 (여자) 구합니다,
박스힐 병원과 박스힐 Tafe은 걸어서 3분거리입니다. 박스힐역은 걸어서 10분입니다. 웨스트핃드 쇼핑센터는 버스로 5분 이내이고 도서관도 있습니다. 근처에 좋은 초 중고 학교가…
홈스테이 급합니다. 커플 쉐어. 홈스테이 구합니다.
시티근처면 좋구요 차가있어서 주차공간이 있어야 하구요. 커플쉐어나 홈스테이 구해요 빠른 연락바랍니다. 0422-048-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