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QLD 외곽 지역에서 풀타임 Chef로 근무 중이며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어 글 올립니다.
브리즈번에서 요리학교를 졸업했고, 현재 485 졸업비자 상태입니다.
호주에서 약 2년 정도 Chef로 근무했으며, 현재 직장에서는 스폰서십을 전제로 약 6개월 동안 근무했지만 회사 사정으로 진행이 무산되어 이직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요리학교를 다니는 동안 카페, BBQ, 스시, 케이터링, 펍 등 다양한 주방 환경에서 일한 경험이 있어 새로운 환경이나 메뉴에도 빠르게 적응할 자신 있습니다. 현재도 풀타임 Chef로 근무 중입니다.
30대 중반 남성이고 체력이 좋고 힘쓰는 일에도 자신 있습니다. 바쁜 환경에도 잘 적응하고 성격도 원만해서 팀워크에도 잘 어울립니다.
지역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멜번, 시드니, 퍼스, 지방 어디든 좋은 기회가 있다면 이동 가능합니다.
남은 비자 기간이 길지 않아, 가능하다면 1~2주 정도 트라이얼 후 서로 잘 맞는다면 스폰서십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일할 곳을 찾고 있습니다. 혹시 실제로 스폰서십 진행이 가능한곳이 있다면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QLD 외곽 지역에서 풀타임 Chef로 근무 중이며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어 글 올립니다.
브리즈번에서 요리학교를 졸업했고, 현재 485 졸업비자 상태입니다.
호주에서 약 2년 정도 Chef로 근무했으며, 현재 직장에서는 스폰서십을 전제로 약 6개월 동안 근무했지만 회사 사정으로 진행이 무산되어 이직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요리학교를 다니는 동안 카페, BBQ, 스시, 케이터링, 펍 등 다양한 주방 환경에서 일한 경험이 있어 새로운 환경이나 메뉴에도 빠르게 적응할 자신 있습니다. 현재도 풀타임 Chef로 근무 중입니다.
30대 중반 남성이고 체력이 좋고 힘쓰는 일에도 자신 있습니다. 바쁜 환경에도 잘 적응하고 성격도 원만해서 팀워크에도 잘 어울립니다.
지역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멜번, 시드니, 퍼스, 지방 어디든 좋은 기회가 있다면 이동 가능합니다.
남은 비자 기간이 길지 않아, 가능하다면 1~2주 정도 트라이얼 후 서로 잘 맞는다면 스폰서십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일할 곳을 찾고 있습니다. 혹시 실제로 스폰서십 진행이 가능한곳이 있다면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ustralian Dol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