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 [Box Hill][사진]홈스테이/쉐어,장/단기,독방/커플/학생/직장인 환영

 

[보테하우스]*Box Hill* 게스트하우스/쉐어,/단기,여행/임시숙소,독방/커플/학생/직장인 환영

 

Box Hill South 주택가에 위치한 2층집으로 4베드 2바쓰룸의 하우스입니다.

학생분들 또는 직장인분들께 홈스테이를 제공하며, 잠시 여행오신분이나, 임시 숙소가 필요하신 분들께도 좋습니다. 

이층집인 관계로 1층은 저희 가족이 생활하고, 2층에는 게스트룸과 화장실이 따로 있어 번잡하지 않게 쓰실 수 있습니다.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어 조용하고 안전하며 주차 또한 편하게 하실 수 있고,
바로 집앞에 공원과 자전거 트랙이 있어 가디너 크릭을 따라 산책과 운동을 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집 댕댕이가 제일 좋아하는 산책길입니다^^
디킨 다니는 학생들은 집에서부터 좋은 공기 마시며 가디너 크릭따라 운동 삼아 학교까지 걷거나 자전거 타고  많이 다닙니다.

인터넷은 NBN 무제한 사용가능합니다. 


개인수건이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빨래 하실때 필요한 세제와 섬유유연제 제공해 드립니다. 

내실에는 옷장, 스터디 데스크와 의자, 데스크 램프, 거울 등등 생활에 필요한것이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이 필요한것은 개인 필수품과 세면도구 기타 개인용품 지참하시면 됩니다.

 

# 쉐어 (미니멈 4)

한분이 독방 원하시면 일주일에 $210,

독방에는 싱글베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스터디 데스크와 의자, 데스크 램프, 책장, 거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분(커플룸) 같이 쓰시면 한분당 일주일에 $150 입니다.

커플룸은 퀸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넓고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커플룸에는 두분이 각자 쓰실수 있는 스터디 데스크와 의자, 데스크 램프, 거울, 사이드 테이블과 램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게 쓰시고 싶은신 분은 독방으로도 가능하니, 따로 문의주세요.

 

두분(2인 1실) 같이 쓰시면 한분당 일주일에 $150 입니다.

2인 1실은 싱글침대 2개로 더블침대도 가능하며,

남남/여여/커플/친구 동시 입주 가능합니다.

2인 1실에는 두분이 각자 쓰실수 있는 스터디 데스크와 의자, 데스크 램프, 거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독방으로도 가능하니, 따로 문의주세요.

 

2주 페이를 기본으로 합니다.
nbn 인터넷, 모든 빌, 화장지, 세제 제공해 드립니다.

+ 본드비 2주 / 노티스 2주

 

게스트 하우스 (미니멈 2)

한분이 독방을 원하신다면 하루에 $45(일주일 이상은 주당 $280),  

독방에는 싱글베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스터디 데스크와 의자, 데스크 램프, 책장, 거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분(커플룸) 같이 쓰시면 한분당 하루에 $35 (일주일 이상은 주당 $210)

커플룸은 퀸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넓고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커플룸에는 두분이 각자 쓰실수 있는 스터디 데스크와 의자, 데스크 램프, 거울, 사이드 테이블과 램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분(2인 1실) 같이 쓰시는건 한분당 하루에 $35(일주일 이상은 한분씩 주당 $210) 입니다. 

2인 1실은 싱글침대 2개로 더블침대도 가능하며,

남남/여여/커플/친구 동시 입주 가능합니다.

2인 1실에는 두분이 각자 쓰실수 있는 스터디 데스크와 의자, 데스크 램프, 거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본드비는 없습니다.

 

초중고와 대학교들이 주위에 많아 홈스테이 찾고 계시는 학생분들에게 좋은 위치 입니다. 
(Roberts McCubbin Primary, Kingswood College, Box Hill High, Forest Hill College, PLC, Our Lady of Sion College, Deakin Uni & Box Hill TAFE)

 

중학생 자녀가 있어 자녀분들을 위해 홈스테이를 구하고 계시는 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좋은 정보와 도움을 드릴수 있으며, 
필요하시면 “홈스테이 가디언”도 가능하니, 따로 문의 바랍니다.
 

 # 교통 

Box Hill 역 또는 Laburnum 역까지는 차로 3분 소요되며, 

집 뒤편에서 903, 732, 735번 버스 이용가능합니다. 

시티는 Box Hill 역 또는 Laburnum역에서 기차를 이용하시면 약 20분정도 소요됩니다. 

 

*자차 이용시 집 앞 스트릿 파킹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주인이 좋다하더라도 직접와서 보는게 좋지않을까요? 

박스힐 근처 지역은 시간에 따라 픽업도 가능하니, 연락주시고 방보러 오세요!

Mobile: 0402 090 785 

Email: botehouse@gmail.com

KaTalk: botehouse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쉐어/렌트/부동산

홈스테이 홈스테이 구함
안녕하세요, 제이스 유학원입니다.   2023년7월말에 일본에서 초/중/고생들이 VIC주 Oakleigh에 있는 Oakleigh Grammar학교에서 약 …
홈스테이 [Box Hill][사진]홈스테이/쉐어,장/단기,독방/커플/학생/직장인 환영
  [보테하우스]*Box Hill* 게스트하우스/쉐어,장/단기,여행/임시숙소,독방/커플/학생/직장인 환영   Box Hill South&nbs…
홈스테이 [하숙/홈스테이] 단기/장기로 지내실곳이 필요하신분께, 독방 또는 커플
      안녕하세요.   박스힐(Box Hill) 옆에 위치한 지역인 돈카스터 이스트(Doncast…
홈스테이 [보테하우스] *BOX HILL* 장/단기로 지내실곳이 필요하신분께, 독방/커플/학생/가족…
  Box Hill South 주택가에 위치한 2층집으로 4베드 2바쓰룸의 하우스입니다. 초중고와 대학교들이 주위에 많아 홈스테이 찾고 계시는 학생분들에게 좋은…
홈스테이 홈스테이나 쉐어생 (여자) 구합니다,
박스힐 병원과 박스힐 Tafe은 걸어서 3분거리입니다. 박스힐역은 걸어서 10분입니다. 웨스트핃드 쇼핑센터는 버스로 5분 이내이고 도서관도 있습니다. 근처에 좋은 초 중고 학교가…
홈스테이 급합니다. 커플 쉐어. 홈스테이 구합니다.
시티근처면 좋구요 차가있어서 주차공간이 있어야 하구요. 커플쉐어나 홈스테이 구해요 빠른 연락바랍니다. 0422-048-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