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 Optical 30% off Storewide
HJT - 최고의 대출 조언자
호주 멜버른 야경
정말아름답네요  
미안하다 사랑한다(미사) 촬영장소 - St. …
무혁이 바라보던 그 바다 세인트 킬다 시티에서 가장 가까운 비치 리조트로 빼놓을 수 없는 드라마 속 명소다. 드라마 뮤직 비디오에서 무혁이 한없이 바라보던 바다가 바로 이곳. 멜버른 시내에서 트램으로 30분이면 도착하는 이곳은 보헤미안 느낌의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어, 멜버른에 간다면 꼭 들러볼 곳 중 하나다. 아름다운 바다에는 요트와 크루즈가 정박하고 있어 한적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낮뿐 아니라 해가 진 뒤에도 시티의 불빛과 함께 낭만 있는 운치를 더한다
미안하다 사랑한ㄷ(미사) 촬영장소 - Will…
Williamstown 윤이 뛰어든 바닷가 윌리엄스 타운 - Williamstown 윤이 민주에게 사랑을 고백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자 뛰어들었던 바닷가 촬영지다. 윌리엄스 타운은 씨티에서 맛볼 수 없는 또 다른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멜번 동쪽 끝 포트 필립 만의 해안에 위치한 고풍스러운 바닷가 항구 도시. 씨티 스카이 라인이 펼쳐지는 지역 공예품과 골동품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미안하다 사랑한다(미사) 촬영장소 - Fede…
페더레이션 광장 호주 젊은이가 많이 모이는 곳으로, 플린더스 거리의 페더레이션 광장 맞은편 골목에서 은채와 무혁이 처음 만났다. 참고로 전지현이 나오는 네이버 광고 2편은 페더레이션 광장과 마주보는 플린더스 스테이션(Flinders Station)에서 촬영했다.
Melbourne story poster 2
화이트토마토 사장님께서 도움을 주셧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사장님
한국에서 멜번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출발자 …
한국에서 멜번으로 오실때 혼자 오기 두려우셨나요?   그렇다면 이 게시판에서 멜번 오시는 다른 분들을 찾아보세요!    
와인클럽을 만들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멜번 가족 여러분   호주에 와서 살면서 한국과 다른 점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좋은 점도 있고, 상대적으로 좋지 않은 점도 많습니다. 그 중에 와인에 관해서라면 좋은 점이 훨씬 많은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예 구경도 못 할 그런 좋은 와인들이 즐비하구요,   특히 멜번에 사는 입장이라면 더 좋은 점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와이너리들이 가까운 곳에 많이들 위치해 있으니,  날이 좋은 날이면, 굳이 와인을 맛보거나 구입하지 않더라도  좋은 드라이브 코스가 되어줍니다.   이전에 와인에 대한 저의 지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와인클럽을 한 번 만들어볼까 생각합니다.   ` 특정 와인을 선정하여 함께 혹은 따로 맛보고 평해보는 모임 ` 와이너리를 함게 방문하는 모임 ` 와인을 마시는 데 있어서 필요한 기본적인 상식을 전달하는 모임 ` 보틀샵에서 판매하는 특가 상품을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모임 등등   을 위해 흥미 있는 여러사람들이 함께 해봤으면 합니다. &…
[바다유학] 3월 15일! 급한비자
  바다유학 멜번지사   03 9654 6528    Level 1, 107-109 Peel street North Melbourne VIC 3051 
우리멜번 챗봇으로 멜번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
안녕하세요, 우리멜번입니다.   모두들 카카오톡을 사용하실 텐데요,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멜번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우리멜번 챗봇"이 개발 완료되어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아래 순서를 따라하여 "우리멜번"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세요!   우리멜번 플러스 친구: http://pf.kakao.com/_EhWij          카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시면 다음과 같은 플러스 친구 홈페이지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Chat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우리멜번 챗봇"과 바로 대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대화창에서 "챗봇 기능 보기"를 클릭하시면 "우리멜번 챗봇"이 할 수 있는 일들을 보여줍니다.     1. 실시간 검색 우리멜번.com에 올라온 쉐어/렌트, 구인/구직, 농장/여행 등 모든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브라우저로 …
축하합니다.
우리멜번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합니다. 앞으로  멜번에 사는 모든 한국인들의 마음편한 만남의 장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화이팅!!
한국에서 안경 / 콘택트렌즈 싸게 맞춰드립니다…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
영어성공비결~, 건강비결~
7개의 영어공식으로 영어가 아주 쉽고 빨라져요. 기본단어 1천개만 가지고도 고급영어 가능해요. 중학교1학년의 영어실력만 있으면 가능해요. 영어 원리를 모르면, 밑바진 독에 물붙기..,10년을 영어공부해도 항상 제자리..   영어,단기에 쉽게 정복하기 http://bedael.kr 자신의 각종 질병 직접 치료하기 http://bedael.com * 참고해보세요.*
호주여행 완전정복 서호주편 - 펨버튼
펨버튼 Pemberton   Warren National Park의 강가   Warren National Park   펨버튼은 퍼스에서 남쪽으로 287km 떨어진 도시이다. 펨버튼에는 Warren National Park가 위치하고 있다. 3,131헥타르에 이르는 Park는 장엄한 karri 나무의 고장이기도 하다. karri 나무는 90미터 이상 자라는 서호주의 대표적인 나무로써 세계에서도 크게 자라는 종류로 분류되고 있다. 거목들이 자리 하고 있는 Warren National Park는 200년 이상 되었다.  그 거목들이 통해 자연의 장엄함을 느낄 수 있다. 파크를 흐르는 강가 주변으로는 페퍼민트와 뱅크셔 나무들, 향나무들이 자리하고 있다. 강둑으로 늘어진 수목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강에서 카약킹과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강 주변의 서늘하고 촉촉한 우기에는  다양한 버섯 균들이 자라나기 알맞은 환경을 제공한다.  화사하고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버섯균들이 뒤섞여 군집을 이루고 있다. 허나 몸에 해로울 수 있기에 눈으로만 감상해야 한다.  …
애들레이드 3일 완벽 여정
레스토랑과 공원, 와인 산지를 손쉽게 찾아갈 수 있는 애들레이드에서 문화명소와 해안을 두루 돌아보세요. 노스 테라스를 따라 늘어선 웅장한 석조 건축물에서 도시의 역사를 더듬어 보세요. 런들 스트리트(Rundle Street)와 가우저 스트리트(Gouger Street)의 인기 있는 식당가를 따라 도시의 세련된 옥외 풍경 아래 젊음의 활력을 한껏 느껴보세요. 도시의 절반이 넘게 사방으로 퍼진 공원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글레넬그에서 돌고래와 수영을 하고 해변동네 헨리에서는 여름 축제를 만끽합니다. 일일 여행으로 플루리우 반도로 가는 길에 와이너리를 둘러보고 백사장 해변에서 노닐거나 험한 해안선을 따라 야생동물도 가까이 다가가 보세요. 제 1일: 문화와 야외활동의 만남 제 1일: 문화와 야외활동의 만남 이 도시의 음식 센터인 애들레이드 센트럴 마켓에 들러 활기찬 분위기와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고 어느 식도락 카페에서 호젓한 시간을 보내세요. 그리고는 애들레이드의 문화거리인 노스 테라스(North Terrace)를 거닐며 갤러리와 박물관, 식민지 시대 건축물을 돌아봅니다. 장려한 철도역을 지나 걸으며 의회와 총독관저를 구경하세요. 근처 런들 스…
애들레이드 및 주변 지역
애들레이드(Adelaide) 인쇄 교통 체증이 전혀 없어서 20분만 운전하면 전원과 해변을 만날 수 있으며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완벽한 도시. 지중해성 기후의 이렇게 세련된 도시라면 누구나 금세 매료되지 않을까요? 애들레이드에 푹 빠져볼 수 있는 5가지 방법: 거리의 먹거리를 즐겨 보세요 1. 거리의 먹거리를 즐겨 보세요. 차이나타운의 이국적이고 시끌시끌한 음식점들과 아시아 퓨전요리부터 아르헨티나식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보세요. 애들레이드 이스트 엔드(East End) 런들 스트리트(Rundle Street)의 노천 카페와 식당에서 탁 트인 분위기에 빠져보거나 여러 우아한 와인 바나 근사한 레스토랑 중 한 곳을 골라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글레넬그(Glenelg)와 헨리 비치(Henley Beach) 같은 해변에서 멋진 식사와 함께 석양을 감상하거나 내셔널 와인 센터(National Wine Centre)에서 감미로운 와인에 빠져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싱싱한 재료로 갓 조리한 음식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지역에서 재배되는 양질의 농산물이 모이는 애들레이드 중앙 시장(Adelaide Central Markets)…
애들레이드
우아하고 문화적인 남호주 수도, 애들레이드로 떠나는 여행! 애들레이드의 명소와 공원, 해변, 포도원, 플루리우 반도(Fleurieu Peninsula)를 포괄하는 추천 3일 여정을 참고로 나만의 애들레이드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애들레이드를 거점으로 해서 즐길 수 있는 남호주의 여러 명소와 아름다운 여정에 대해 알아보세요. 캥거루 섬에서 캥거루와 코알라, 바다표범, 펭귄, 펠리칸을 직접 만나보세요. 세월에 닳아도 여전히 험준한 플린더스 산맥의 윌페나 파운드(Wilpena Pound) 위를 비행해 볼까요? 남호주 순환로(South Australian Loop)를 타면 플린더스 산맥과 캥거루 섬뿐 아니라 바로사 밸리(Barossa Valley), 플루리우 반도까지 둘러볼 수 있답니다. 호주의 다른 도시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호주 휴가 여행의 나머지 일정을 계획해 보세요. 애들레이드에서 간(Ghan) 열차를 타고 기적 소리와 더불어 앨리스 스프링스와 캐서린을 지나는 여행길에 올라보세요. 목적지는 열대의 다윈이랍니다. 역사적인 익스플로러스 하이웨이를 끼고 똑 같은 루트를 드라이브 할 수도 있답니다. 애들레이드 및 주변 지역 애들레이드 및 주변…
단데농 언덕 (Mt. Dandenong)
  시티에서 교외선 트레인을 타고 동남쪽으로 1시간쯤 달리면 종점인 벨그레이브 역에 닿습니다.   여기는 멜번에서 약 40 Km 떨어진 구릉지대이자 휴양지가 나옵니다.   계절마다 자연이 뿜어내는 아름다운 풍경과 신비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출처 : 호주를 찾는 사람들(호찾사) [이 게시물은 우리멜번 님에 의해 2019-02-20 21:38:20 멜번 여행 정보 에서 복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