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 Optical 30% off Storewide
HJT - 최고의 대출 조언자
멜번 차이나타운
  멜번 차이나타운   - 구글지도: https://goo.gl/maps/M7PfhmV8b5s   - 차이나타운 웹사이트: https://chinatownmelbourne.com.au/about-chinatown/     Image by Adrian Malec from Pixabay    
브라이톤 비치 (Brighton beach)
    Photo by Con Karampelas on Unsplash       Photo by Josh Withers on Unsplash    
호주 멜버른 야경
정말아름답네요  
멜번 정보 공유 카톡방 소개
멜번에서 호주오시거나 멜번 거주하면서 궁금한게 있을때 카톡방에서 물어보세요! Melbourne 정보&공유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ig4P1e
한국에서 멜번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출발자 …
한국에서 멜번으로 오실때 혼자 오기 두려우셨나요?   그렇다면 이 게시판에서 멜번 오시는 다른 분들을 찾아보세요!    
22일 아침 일찍 멜번 to 시드니 기름쉐어 …
새벽 5시쯤 출발예정입니다 공사공오 오사삼 사삼구 문자로만 연락 주세요
와인클럽을 만들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멜번 가족 여러분   호주에 와서 살면서 한국과 다른 점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좋은 점도 있고, 상대적으로 좋지 않은 점도 많습니다. 그 중에 와인에 관해서라면 좋은 점이 훨씬 많은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아예 구경도 못 할 그런 좋은 와인들이 즐비하구요,   특히 멜번에 사는 입장이라면 더 좋은 점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와이너리들이 가까운 곳에 많이들 위치해 있으니,  날이 좋은 날이면, 굳이 와인을 맛보거나 구입하지 않더라도  좋은 드라이브 코스가 되어줍니다.   이전에 와인에 대한 저의 지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와인클럽을 한 번 만들어볼까 생각합니다.   ` 특정 와인을 선정하여 함께 혹은 따로 맛보고 평해보는 모임 ` 와이너리를 함게 방문하는 모임 ` 와인을 마시는 데 있어서 필요한 기본적인 상식을 전달하는 모임 ` 보틀샵에서 판매하는 특가 상품을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모임 등등   을 위해 흥미 있는 여러사람들이 함께 해봤으면 합니다. &…
2월 19일 함께 골코/브리스번 운전해서 같이…
안녕하세요 제가 2월 19일 제차 (라브4 신형)로 운전해서 멜번출발 브리스번에 갈 예정입니다. 혹시 같이 호주 주변환경도 구경하며 운전하고 같이 가실분을 찾습니다. 오일쉐어, 중간 숙소등 모두해서 편안하게 그냥 $80불만 받고 같이 가는거로 하겠습니다. 골코 및 브리스번에 원하시는 도착지에 내려드리겠습니다.^^ 연락처: 0411191974
33도입니다 오늘
여기는 서울이구요   5월 23일이죠 오늘..   날씨가 33도입니다   오월인데 30도가 넘어버리다니 올여름은 각오 단단히 해야겠습니다 ㅠㅠ   멜번도 더운가요?   그래도 거긴 미세먼지가 없잖아요~   그래서 저도 호주에 가고 싶습니다... <div class="sound_only display-none wfsr ui-helper-hidden" style="width:1px;height:1px;color:#ffffff;font-size:.0.1em;line-height:.0.1em;overflow: hidden;"> <a href="http://aa.ins-24.co.kr" title="농협 치매보험" target="_blank">농협 치매보험</a> <a href="http://ab.ins-24.co.kr" title="현대해상 태아보험 가입시기" target=&quo…
[바다유학] ALL DAY PASS, 인포데이…
기능 개선 제안과 버그를 제보받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멜번입니다.   우리멜번은 멜번 교민 여러분들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멜번은 저희만으로 발전을 할 수 없기에, 우리멜번을 이용하시는 교민 여러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기능이 있으시면 개발팀에게 알려주시면 내부 상의뒤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사이트를 이용하시던 도중 버그를 발견하시면 저희에게 꼭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안/연락하기     - Credits to  @chase53398님 버그 제보 감사합니다.
[바다유학] 시간 있으면 무료로 영어 공부하러…
   
[바다유학 멜번지사] 기한 없는 선물 증정!!…
호주여행 완전정복 서호주편 - 뉴노르시아 Ne…
New Norcia   St Gertrude's convent school   뉴 노르시아(New Norcia)는 퍼스에서 132KM 북쪽에 위치한 지역이다. 이곳은 애보리진들에게 선교 활동을 하기 위해 도착했던 스페인의 성베네딕도 수사들이 정착해 세운 지역으로 올리브 나무, 스페인 교회종 그리고 17-18세기 이탈리아와 스페인 그림들이 어우러져 아직도 깊은 스페인 분위기를 간직한 곳이다. 1847년에 베네딕트회 수도사인  Bishop Rosendo Salvado는 아보리진의 선교를 위해 정착하였고 호주 최초로 원주민이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교회를 열었다.  160여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베네딕트회 수도사들이 거주하고 있고 27채의 건축문화유산이 남아 있다. 뉴노르시아의 그림같은 도시풍경으로 유명하다. 특히 마을 중심의 호텔과 수도승들의 공간, 교회등의 건축물이 유명하다. 이러한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는 뉴 노르시아는 관광객들이 항상 방문하는 지역이 되었으며 여러 가이드책에 소개 되기도 하였다.        Things to …
호주여행 완전정복 서호주편 - 남붕 Nambu…
Nambung   The Pinnacles WA - Nambung National Park   그곳에는 태초의 시간이 존재한다.한낮의 강렬한 햇볕을 받은 황금색 모래바다.여기저기에 서있는 묘한 돌기둥이 숲을 이루고 있다.별나라에서 온 어린 왕자가 내린 사막이 바로 이곳일 것이라는 생각마저 든다. 남붕 국립공원(Nambung National Park)은 웨스턴오스트레일리아 주 위트벨트에 위치한 호주의 국립공원이다. 퍼스의 북서쪽으로 162 km 떨어져 있다. 면적은 19,268 헥타르이다. ‘남붕’은 오스트레일리아 토착민 말로 굽었다는 뜻으로, 이곳으로 빠지는 남붕 강을 가리킨다. 사막, 해변, 숲 등 다양한 자연환경이 있는데, 특히 모래 위로 석회암 기둥이 솟아있는 피너클스 사막, 하얀 모래사장인 화이트비치 등이 유명하다. 또한 캥거루, 포섬, 에뮤, 코카투 앵무새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다.       Pinnacles   ‘신이 만든 조각전시장’피너클스(Pinnacles). …
호주여행 완전정복 서호주편 - 란셀린 Lanc…
  Lancelin   윈드 서핑의 메카, 란셀린     란셀린은 퍼스에서 차로 2시간, 인구 800여명의 조그마한 시골 어촌 마을이다. 상점이라고 할만한 변변한 건물도 없고 주민들의 왕래도 뜸하다. 하지만 2km에 달하는 하얀 모래 언덕은 샌드 보딩을 즐기려는 사람들을 쉴 새 없이 불러 모은다. ‘이게 무슨 재미가 있을까’라고 생각이 들겠지만 그게 아니다. 속도감이 만만치 않다.  란셀린 해안은 수심이 비교적 얕아서 어린 아이들과 수영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모래 퇴적층이 단단해 사륜이 아닌 승용차로도 멋진 비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윈드서핑의 메카로도 이름을 날리고 있는 이곳은 다이빙 ‘핫 스팟’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총 14개의 다이빙 포인트가 마련 되어있다. 돌고래, 바다사자 등 희귀 동물들과 다양한 어류를 바다 속에서 만날 수 있다. 퍼스에서 출발해 피너클스, 란셀린을 둘러보고 오는 ‘데이 투어(Day Tour)’ 상품도 많다.  퍼스 시내에서 직접 여행사를 찾아 가거나 …
호주여행 완전정복 서호주편 - 퍼스 Perth
Perth   고층빌딩이 즐비한 퍼스 시내    퍼스(Perth)는 오스트레일리아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주에 있으며, 지중해성 기후에 속하기 때문에 호주에서 인구 집중 중심지로도 유명하다.  웨스턴오스트레일리아 주의 주도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이고, 인구는 2019년을 기준으로 290만명이 거주하고 있다. 시드니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시드니에서) 퍼스까지 약 4,300km나 떨어져 있어 거리나 시간의 문제로 퍼스 방문을 꺼리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퍼스를 한번이라도 방문했던 관광객이라면 반대로 ‘선호하는 관광지’로 불린다고 하니... 퍼스가 얼마나 매력적인 곳인지는 직접 경험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서호주의 주도이자 세련미 넘치는 ‘퍼스(Perth)’를 지금 만나보자!     1826년 영국인들의 퍼스 개척     퍼스는 오세아니아 대륙 서쪽에 유럽인들이 건설한 최초의 대규모 정착촌이다. 1826년, 영국군 은 프랑스가 먼저 식민지…
호주여행 완전정복 서호주편 - 록킹햄 Rock…
Rockingham    여유로운 도시 록킹햄     퍼스 중심 상업 지구에서 남쪽으로 40분정도 차량으로 가면 도착할 수 있는 휴양도시 록킹햄시티는 서쪽 경계에 퍼스와 맞닿아 있고, 수 킬로미터에 이르는 백사장과 내륙은 자연그대로의 습지대, 야생동물원, 와인농장, 국제적인 수준의 골프등의 액티비티와 볼거리가 풍부한 관광지이다. 6만여명의 현지인들이 록킹햄 해안선을 따라 리조트를 형성하여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는 곳으로, 한 여름에는 축제나 야외생활을 즐길려는 관광객과 현지인들로 가득차게 된다. 특히, 202번 도로는 아름다운 해안선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코스로 관광명소로 유면하다. 이 도로는 북쪽으로는 프리맨틀 도로와 남쪽으로 세이프티 베이 도로 와 연결되어 있다.        돌고래 수영   야생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dolphin swim    돌고래와 수영하는 것을 꿈 꿔본적 있는가? 록킹햄에가면 그 꿈을 이룰 수 있다. 20년 이상의 신뢰와 관계가 쌓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