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O Finance - 융자 승인이 까다로워 졌다고요? 승인률로 승부하는 곳! 유고 파이낸스는 다릅니다.
HJT - 최고의 대출 조언자
YoMG라고 수제버거집이지만 숨은 존맛탱치킨이…
'YoMG'그리 많지않은 체인점이에요. 버거도 맛있지만 치킨립이 ...진짜 말잇못...이네요!!!! 특히 허니소이 세사미치킨 강추입니다!! 가격도 12불이에요!!! 엄청 착하죠!!
지파이 맛집추천
Hot star말고 더 맛있는 지파이 맛집 추천드려요! Two Peck Crispy Chicken 지점 여러군대있구요 그중 가장 인기있는곳은 스완스톤지점이에요! 지파지중 플럼맛추천합니다! 단짠의조화로 아주맛있어요! 이것외에도 군고구마, 떡튀김도 있으니 한번 트라이 해보세요!!!
중식누들 Lanzhou Beef Noodle …
중식 누들바인데요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요즘 많이 오픈중이네요! 저는 시티점 (379 Elizabeth St, Melbourne VIC 3000) 방문했는데 지금그루폰으로 할인도 받아서 아주싸게 먹고왔어요! 중국식 소고기무국이라 생각하시면되욥! 뜨뜻한국물도 있고 백짜장식의 드라이 누들도 있어요! 수타방식의 누들집이라 면도 선택가능하니 골라먹는 재미도 느껴보세요!
[무료방문픽업+배송비할인] 우체국도 가능한 시…
[한국>해외] 택배 우체국요금에서 10% 할인 받으세요! *수도권 방문픽업 가능합니다. (1) [한국>해외] 우체국 EMS 10% 할인 (2) (쇼핑몰 물건 구매시) 전량 무료 합포장 후 발송  (3) 배송대행지 무료 제공 이용후기 블로그 : blog.naver.com/pickcarkorea 카카오톡 : logishub   
요즘 질롱가는길 유채꽃
온통 노란 유채꽃들이 깔렸네요!! 시간될때 나들이 가세요!!
White night!
우체국 EMS도 [방문+할인] 시대가 왔습니다…
한국>해외로 국제택배 보내실때 10% 할인 해 드립니다! *수도권 방문픽업 가능합니다. (1) 한국 > 해외 우체국EMS 10% 할인 (2) (쇼핑몰 물건 구매시) 무료 합포장 후 발송  (3) 배송대행지 무료 제공 이용후기 블로그 : blog.naver.com/pickcarkorea 카카오톡 : logishub   
멜번 차이나타운
  멜번 차이나타운   - 구글지도: https://goo.gl/maps/M7PfhmV8b5s   - 차이나타운 웹사이트: https://chinatownmelbourne.com.au/about-chinatown/     Image by Adrian Malec from Pixabay    
내일 9월 26일 멜번 가는데 같이 밥먹고 얘…
안녕하세요 브리즈번부터 시드니 마지막으로 멜번으로 여행중인 남자 두명인데 내일 시드니에서 멜번 갑니다. 멜번 여행 그냥 같이 하고 싶으신 분들 찾습니다 관심있으시면 https://open.kakao.com/o/gCNNWCFb 여기 오픈채팅방으로 연락주세여.
9월 4째주 (22일~28) 태즈매니아 동행 …
안녕하세요~~ 저희는 20대 여학생입니다! 학교에서 텀방학이 9월 4째주에 한 주 있어서 태즈매니아로 오로라 구경하고 여행가려고 하는데 혹시 같이 가실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__<!!   낯안가리고 활발한 성격이어서 같이 여행하면 재밌을 겁니다!!ㅎㅎㅎ   호주 휴대폰 번호 : 0422 105 914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멜번에서 브리즈번 오일쉐어하실분
내일 브리즈번까지 같이 오일쉐어하실 분 구해요   제가 차가 없어서 차 있는 분을 구해요   연락주세요  
디킨대학교 버우드에서 탁구치실분
라켓만 들고오세요 (무료) 중수이상만
멜번 정보 공유 카톡방 소개
멜번에서 호주오시거나 멜번 거주하면서 궁금한게 있을때 카톡방에서 물어보세요! Melbourne 정보&공유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ig4P1e
과제 대행! 비지니스 디플로마, 서티피킷, 대…
1. 과제대행 선생 소개    저희 팀은 총 3명의 멤버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각 선생은 멜번/시드니 지역에서 5~7년동안 영어뿐만 아니라 대학교에서 튜터하고 호주에 오래전 이민 오신 분들이십니다. 지난 몇년 동안 과제 대행 서비스를 하면서 수십명의 과제를 도와줬습니다.    2. 과제 대행 범위    다음 범위에 속하는 과제는 저희가 대행해드릴수 있습니다:-    1. 비지니스 관련 - 디플로마/ 서티피킷/ Bachelor (예: 호텔매니지먼트/ 리더십/ 휴먼리소스/ 비지니스 플랜/ 회사 케이스 스터디 등)  2. 법 - commercial / contract/ employment/ torts/ criminal/ taxation/ general legal issue research essay  3. 회계 - Bachelor까지  4. 모든 TAFE 과정    3. 과제 대행 비용    보내주시는 과제마다 저희가 투자해야 하는 시간이 다르며, 과…
ABN넘버 삽니다
ABN넘버 삽니다 $3000달러 https://open.kakao.com/o/sGCbpyBb 톡주세요
[트래블맵] 호주 렌터카/호텔 실시간 가격비교…
[트래블맵] 호주 렌터카/호텔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호주여행 하시는 분들 중 가장 하고 싶어 하는 여행 방법 중  렌터카를 이용 해서 이곳저곳 돌아 다니고 싶은 분들 많을꺼라 생각 됩니다.    차량은 어디서 예약 하고 호텔가 싼지 직접 이곳저곳 알아 보셨다면  이런 고민 없이 한곳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트래블맵에서는 호텔, 렌터카, 항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가격비교를 통해서 저렴하고 빠르게 예약 가능 합니다.    호주 다양한 도시 별 호텔 정보와 가격비교 확인 할수 있는 트래블맵 호텔 (http://hotel.travelmap.co.kr),  저렴하게 렌트카 하면 빌리고 싶다면 트래블맵 렌터카 (http://cars.travelmap.co.kr) 통해 저렴하게 호주여행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멜번 스쿠버다이빙 커뮤니티에서 함께 하실분들 …
    안녕하세요 멜번 스쿠버다이빙 커뮤니티 강사 Kris 입니다 호주 멜번에 한인 스쿠버다이빙 강사들이 운영하는 다이빙 커뮤니티가 있다는데 들어보셨나요? 평소 물하고 안친하셨던 분들 또는 영어로 코스를 도전하기 불편하셨던 분있으신가요?   또한 코스가 끝난후 같이 다이빙 할수있는 버디를 찾기 힘드셨나요?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그리고 정확하게! 경험 하실수 있게 도와 드릴수 있는 한국인 다이빙 강사님, 레크레이션에서 테크니컬 다이빙 까지 도와 드릴수 있는 한국인 다이빙 강사님들이 있다면요? 혹시 멜번 바다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스파이더 크랩 행진 부터 잠수함 난파선들 그리고 동굴 다이빙까지!! 이번 여름 평생 잊지못할 경험들과 기억들을 같이 공유 하시고 싶으신가요? 그럼 그것들을 하기위해서 무슨 준비를 해야 할까요? 물어보세요 어디로? #ASK Diving     페이스북에서  멜번 스쿠버다이빙 커뮤니티 검색 해보세요!! 교육문의환영  Kris Kim 0430458664 카…
록키와 오로라를 한번에 볼수있는 투어를 소개합…
밴프 설퍼산 정상 <<밴프 설퍼산 곤돌라>> 밴프에서 설퍼 산 정상까지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 눈 덮인 산의 멋진 풍경을 즐겨 보세요. 설퍼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캐나다 로키 산맥 최고의 절경이라 일컬어집니다. 밴프 곤돌라를 타고 산꼭대기까지 올라가 보세요. 4면이 유리로 제작된 곤돌라 리프트를 타고 가는 8분 동안 뛰어난 절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곤돌라 하차 지점에 위치한 서밋 컴플렉스에는 식당을 비롯해 기념품 상점과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6개 산맥의 모습과 여러 계곡, 그리고 밴프의 전경을 감상하세요. 밴프에서 5분 정도 벗어난 산어귀에 곤돌라 승차 지점이 있습니다. 밴프 곤돌라는 연중 매일 운영됩니다. 날씨 좋은 여름철에 방문하면 야생동물이 뛰어다니는 모습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티없이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겨울의 경치도 여름 못지 않은 절경을 자랑합니다. 겨울철에 방문하게 되면 영하의 날씨와 강한 바람에 대비하여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 산 정상은 여름에도 기온이 낮고 바람이 강하니 유의하세요. 곤돌라 리프트는 4명이 정원이며, 탑승하는 동안 360도 관망이 가능합니다. 서밋 컴플렉…
호주여행 완전정복 태즈매니아편 - 로스 Ros…
로스의 브릿지     시간이 멈춘 로스 태즈매니아 중부 맥쿼리 강가에 자리한 로스 마을은 태즈매니아에서 - 어쩌면 호주를 통틀어 - 가장 훌륭히 보존된 역사적 마을이다. 거대한 느릅나무 그늘을 따라 로스 마을에 들어서는 순간 1800년대에 발을 디딘 것처럼 느끼진다. 로스 마을에 산재한 여러 19세기 건축물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코 로스 브리지인데, 현재까지 실제로 이용되는 모든 오스트레일리아의 다리 중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것이라고 알려져 있다. 한때는 사륜마차의 말발굽 소리가 끊이지 않았을 강가에서 서성이는 동안, 구식 세단과 카브리올레, 캠퍼밴, 서너 명의 사람이 드문드문 다리를 건넜다. 로스 브리지는 멀리서 보면 소박하고 단출한 인상이지만, 가까이 다가가서 보면 놀랍도록 정교하게 아치가 장식되어 있다. 꼭대기 이맛돌은 물론 아치를 이루는 쐐기돌을 빠짐없이 장식한 이 조각 작업은 당시 유배 죄인이었던 석공들의 노역으로 이루어졌는데, 그들은 다리가 완공되었을 때 작업의 대가로 자유를 얻었다고 한다.         미야쟈키 하야오 …
호주여행 완전정복 태즈매니아편 - 호바트 Ho…
  호바트의 헤리티지 건물들 중 하나인 General Post Office     고요한 역사의 도시 호바트는 태즈매니아 남동쪽 반도 끝에 있는 타즈마니아 제일의 관광지이다. 호바트 항의 저녁풍경은 정말 조용하고 아름답다. 유럽인들이 가장 먼저 정착하게 된 곳 중에 하나 때문인지 작지만 매우 고풍스러운 모습을 갖추고 있다. 웰링턴 산(Mount Wellington) 아래에 위치한 아름다운 항구 도시 호바트는 태즈매니아 주의 수도이며, 호주에서 두 번째로 1803년에 유형지로 건설되어 활력 있고 다채로운 역사를 지닌 도시이다. 하나의 섬이자 주이기도 한 태즈매니아는 아일랜드보다 약간 작은, 호주에서 가장 작은 주이다. 태즈매니아에서 유럽인들의 역사는 시드니에 있던 악명 높은 죄인들을 수용하기 위해 유형지가 세워지던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섬 곳곳에 당시 죄수들이 세운 건물과 교회, 다리 등이 아직도 남아 있다. 북적이는 항구와 함께 강변도시로서, 산을 배경으로 그 아래 도시가 바라다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고 있는 곳이다. 조지 왕조 시대의 건물(항구 쪽에 있는 창고들조차…
호주여행 완전정복 태즈매니아편 - 브루니 아일…
  남섬과 북섬이 이어진 브루니 아일랜드   브루니 아일랜드 본토와 당트르카스토 해협(D'entrecasteaux Channel)을 사이에 두고 있는 섬으로 북섬(North Bruny Island), 남섬(South Bruny Island)로 부르고 있으나 실은 더넥(neck)로 불리는 가느라란 연육교로 연결되어 있다. 육지와 육지를 연결해 주는 아주 좁고 잘록한 땅인데.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다. 호주 안에서도 유명한 장관으로 손꼽힌다. 주도인 '호바트(Hobart)'에서 남쪽으로 차로 약 35분 거리에 있는 케터링(Kettering) 선착장에서 페리선으로 건너가는데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 즉 차와 패리로 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한다. 브루니 아일랜드가 유명한 이유는 과거 쿡 선장이 호주에 상륙했던 역사적인 곳인 동시에 해안을 둘러싼 자연환경을 관찰하는 크루즈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브루니 아일랜드는 환상적인 해안 절벽을 가지고 있으며 생태 탐방 크루즈가 따로 있을 만큼 다양한 야생동…
호주여행 완전정복 태즈매니아편 - 크레이들 마…
태즈매니아 크래들마운틴 국립공원     태즈매니아는? 태즈매니아는 빅토리아주와 배스 해협을 사이에 두고 호주 본토에서 240㎞ 떨어져 있다. 섬 크기는 남북 296㎞, 동서 315㎞로 남한의 3분의 2에 달한다. 하지만 인구는 50만명 남짓하다. 대부분이 태즈메이니아 주도 호바트와 제2 도시 론세스톤에 거주한다. 이곳을 제외하면 도시는 거의 없고 대부분 작은 마을 수준이다. 섬의 동부는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해안이 이어지고 중앙 지역은 다소 척박한 환경이다. 서부는 거친 산악 지형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직까지 개발되지 않아 거주하는 인구도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태즈매니아 크레이들 마운틴 인근의 캠핑장     캠퍼들의 천국 타즈매니아는 인구가 워낙 적기 때문에 대중교통이 원활하지 않다. 이런 까닭에 타즈매니아를 찾은 많은 여행자들이 캠퍼밴을 이용한다. 타즈매니아는 호주에서도 손꼽히는 캠핑 여행지인데, 국립공원과 보호구역에 위치한 …
호주여행 완전정복 퀸슬랜드편 - 브리즈번 Br…
  아름다운 건축적인 조화 브리즈번의 다운타운은 최고의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특히 옛날과 현대적인 느낌의 조화를 엿볼 수 있는 곳으로서, 사람으로 지은 대성당이 철강과 유리로 만든 마천루와 한결 같은 조화를 이루며, 현대적 건축 디자인은 전통에 경의를 가득 담고 있다. 거리에는 수풀로 가득한 공원이 즐비하고, 거리에 늘어선 야자수들이 이국적 정취를 더해준다. 도시의 중심을 관통하여 흐르는 강물이 아열대성 환경을 자아내는 이곳 브리즈번을 한마디로 묘사하자면, ‘자연이 살아 숨쉬고, 다채롭고 대담하며, 유혹적이고 개방적이다’.        다채로운 모습의 브리즈번 브리즈번의 또 다른 특징을 꼽아 보자면, 생활의 페이스(Pace)가 그야말로 적당하다는 것이다. 퀸슬랜드 주의 주도인 브리즈번은 매력적인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크림이 가득 올라간 카푸치노를 마시거나, 강가에 앉아 꾸벅꾸벅 졸면서 평화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는 한편, 다채로운 모험의 세계에 빠질 수도 있다. 캥거루 포인트의 절벽을 타거나, 스토리 브리지에 올라 간다든지,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