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마지막 주 이벤트 소식

멜번 국제 재즈 페스티발
Melbourne International Jazz Festival 2019
 
2019년 5월 31일 ~ 6월 9일
Melbourne, VIC
 
 
 
 
멜번에서는 매년 국제 재즈 페스티발을 진행하고 있다. 10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멜번 국제 재즈 페스티발에는 국제적인 명성을 가진 재즈 아티스트들이 초청되어 음악을 전해준다. 작은 클럽 공연에서 부터 심야에 울리는 재즈 재밍, 워크샵,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등 다양한 행사로 꾸며진다. 무료행사도 많으니 찾아가 재즈를 즐겨보자.
 
 
 
 
국제 마상 창 시합
World Jousting Championship
 
2019년 6월 1일 ~2일
155 Burnt Store Rd, Lardner VIC 3820
 
 
마상창시합은 중세부터 지속되오고 있는 경기로 말 위에서의 펜싱경기라고 생각하면 쉽다. 중세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마상 창 시합 장면이 나오기도 한다. 멜번 남동쪽 파켄험을 넘어 와라굴 근처에 있는 라드너 파크에서 돌아오는 주말 국제 경기가 진행된다. 중세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한 챔피언쉽을 방문해 보자.
 
 
 
 
 
메이킷 콜렉티브 팝업 마켓
The Make It Collective Pop Up - FREE Entry

2019년 6월 1일
11 Nicholson St, Carlton (Melbourne Museum)
www.themakeitcollective.com.au
 
 
Collective Collective는 호주산 제품과 선물등 선보이는 크레이티브 공동체이다. 재능있는 예술가들에 의해 손수 만든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음식들을 판매하기도 하고 오리지널 쥬얼리와 독특한 가정 용품, 천연 목욕 제품에 이르기까지, Make It Collective는 모든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것 제품을 판매한다. 멜번 박물관 로비에서 6월 1일 열리는 마켓을 방문해 보자.
최신 패션 및 홈 데코레이션 트렌드를 확인하고 그날 친절한 장인들과 담소를 나누십시오.
 
 
 
 
태그 : 재즈, 페스티발, 멜번, 멜버른, 국제, 마상창시합, 챔피언십, 펜싱경기, 팝업, 마켓, 이벤트, 예술가, 제품, 소품, 박물관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