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두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THE RECYCLING REVOLUTION IS COMING TO YARRA! 
친환경적인 삶을 소개하는데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는 야라시티는 올해 말부터 시행될 재활용 유리 쓰레기 배출을 별도의 쓰레기통 배치 계획를 발표했다. 현재 일반 쓰레기통과 재활용쓰레기통  이외에 유리 쓰레기통을 만들에정이고 이를 통하여 지역 일자리 창출과 재활용품 매립을 줄일 예정이다. 현재 시티 내 1300 가구에서 시범 운행 중이다. 
 
 
 
 
02 STREET IMPROVEMENTS 
최근 발표된 기후 위기 대응, 비상 계획의 일환으로 야라 카운실은 추가적인 자전거 도록 확충, 보행자에게 더 친숙한 거리 조성 등 시민들을 위한 친환경적인 인프라 확충 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좁은 거리에서 트램을 타고 내릴때 위험할 수 있는 거리를 보수하여 안전한 승차장을 만들 예정이다. 
 
 
 
 

Melbourne City
 
 
01 Melbourne International Jazz Festival: These Digital Times
멜번시티는 6월 27일 부터 7월 25일까지 국제 재즈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특히나 올해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집에서 고화질 공연을 감상할 수 잇도록  페스티발이 준비되었다. 미국, 이탈리아, 에디오피아 등 세계 곳곳에서 주목받고 있는 재즈계의 스타들이 공연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고 시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다.
 
 
 
 
02 Affirmation
호주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하고, 자신의 진실을 포착하고, 자신의 렌즈를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아트 전시가 7월 26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호주의 땅에 대한 생각과 조상에 대한 정체성 및 문화적 자부심 등을 표현했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자.
 
 
 
 

Manningham City
 
 
 
Improving your customer experience survey 
매닝햄 카운슬에서는  COVID-19 기간 동안 카운슬의 서비스를 이용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화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3개월 동안의 서비스를 이용한 시민들은 Council을 대신하여 CSBA 시장 조사에서 이메일을 받게된다. 짧은 5 분 동안의 설문 조사는 귀하의 최근 경험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구할 것이다. 이 조사결과를 기반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발전의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Monash City
 
 
Free Coding Session for Kids
이번 방학에 아이들이 Notting Hill Neighbourhood House의 무료 코딩 수업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자녀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기간 동안 너무 오랫동안 실내에 갇혀 있었다면,이 재미 있고 상호 작용적인 세션에 참여하도록 해보자. 어린이들을 위한 컴퓨터 언어 프로그램인 스크래치를 사용하여 코딩의 기초를 배우게 된다. 아이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그래픽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배울 수 있다.
 
 
 

White Horse City
 
 
Whitehorse Recovery Grants Package: Business and Community
화이트 홀스 시티는 COVID-19 전염병에서 회복 될 때 화이트 호스 비즈니스 및 커뮤니티 그룹을 지원하기 위해 화이트 호스 복구 보조금 패키지 : 비즈니스 및 커뮤니티를 발표했다. 지역 기업은 전자 상거래 활동, 장비 및 소모품 구매를 포함한 재개 비용, 교육 및 전문가 조언과 같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자금을 신청 할 수 있다. 
 
 
 
 

Glen Eira City
 
 
Settling in talk 
7월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글렌에라 시티는 아기와 함께하는 첫달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모임을 주최한다. 갓 태어난 아기의 수면과 울음, 수유 패턴 등을 배울 수 있고 전략 등을 세울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글렌 에라 모자 건강 센터에서 주최를 하고 어린이 담당 간호사와 상담을 진행할 수 도 있다. 시티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참여 등록을 할 수 있다. 
 
 
 
 
태그 : 카운슬, 멜번, 야라, 시티, 소식, 이벤트, 친환경, 기후, 대책, 원주민, 재즈, 코딩, 방학, 모나시, 글렌, 육아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