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마지막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WELLNESS LOCKER 
야라시티 홈페이지 내의 야라 레져 섹션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운동 비디오가 준비되어 있다. 무료 온라인 코스로 짧은 운동 방법 영상부터 1시간 동안 코치와 함께 운동하는 영상까지 다양하다. 지속적으로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운동 영상 뿐 아니라 효과적인 운동을 위한 계획표, 명상 방법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야라시티 레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자.
 
02 STORYTIMES AND KIDS PROGRAMS
야라시티 도서관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임시 휴관을 하는 동안 Storytime, Babytime 및 Rhymetime을 포함한 유치원 프로그램을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어린 아이들이 집에서도 듣고 이해하는 공부환경을 자연스럽게 마련해 줄 수 있는 영상들을 제작해 야라 도서관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있다. 스토리텔러, 사서들과 함께 함께 책을 읽고 친근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Melbourne City
 
 
01 COVID-19 Live Q&A - 4월 27일 월요일
멜번시티는 4월 27일 정오부터 1시간 30분간 COVID-19 전염병에 관련된 온라인 라이브 질의응답 시간을 준비헸다. 전문가 패널들과 함께 현 시점의 바이러스 상황과 앞으로 어떻게 대처해야할 것인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다. 라이브 스트림으로 진행되고 따로 참석예약 없이 페이스북 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02 2020 Firelight Festival  is canceled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멜번 시티는 매년 도클랜드에서 성대하게 이루어지는 겨울축제,  Firelight Festival 일정을 취소하였다. 지난해에도 75,000 명 이상의 관광객을 모은 이 축제는 2020 년 불꽃 축제는 6 월 26 일, 27 일, 28 일 밤을 위해 계획되었지만 공중 보건을 보호하기 위해 축제 취소를 하게 되었다.
 
 

Manningham City
 
 
Contact us during this time - 코로나 사태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으로 인해 매닝햄 시티의 시민 센터의 대면 고객 서비스 센터가 일시적으로 폐쇄되었다. 시티 내 문의사항이나 일처리를 위해서는 온라인 시티 홈페이지에서 혹은 Manningham Council(03 9840 9333)로 전화를 걸어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시 ~ 오후 5시, 토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Monash City
 
 
Free online Arts and Culture classes - 4월 29일 ~ 5월 11일
모나시 시티에서는 시티 내 주민들을 위한 무료 문화 예술 강의를 오는 5월 1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제공한다. 이 수업은 화상 회의 프로그램Zoom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되며 수채화, 스마트폰 사진, 뜨개질 수업등 8가지 강좌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수업은 모나 쉬 거주자 만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시 주소 증명이 필요하다. 시티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White Horse City
 
 
Immunisation - 3월 말 이후로
화이트 호스 시의회는 3월 말 이후로 공공 예방 접종 프로그램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현재 국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예방접종을 보건 부서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예약 시스템 진행으로 인해  6개월 에서 4세 어린이를 독감 세션도 전화 예약 후 방문이 필요하게 되었다. 접종을 위해선 환경보건부서에 (03 9262 6197) 전화해 예약을 할 수 있다. 
 
 
 

Glen Eira City
 
 
Learning @ home - 4월 20일 수요일
지난 4월 20일 글렌 에라 시티는 지역 사회에서 어린이의 학습과 개발과 건강, 복지를 위한 학습사이트 Play & Learning @ Home 오픈을 알렸다. 집에서 머무는 동안 어린이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정보들, 아이디어 및 여러 교육 사이트 링크를 제공한다. 시티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교육자료로 알찬 시간을 만들어 보자.
 
 
 
태그 : 멜번, 멜버른, 호주, 야라, 시티, 카운슬, 코로나, 온라인, 인터넷, 홈페이지, 웰니스, 코비드, 스토리, 페스티발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