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네 번째 주 이벤트 소식

디자인 101 
[WEBINAR] Design 101
 
일시 4월 22일 수요일
장소  Online 
정보 https://www.lewagon.com/melbourne
 
 
Le Wagon은 멜번에서 온라인 웹 사이트와 앱 구축을 위한 프로그램 언어를 가르치는 단체이다. 이곳에서는 오는 4월 22일 디자인 기초 강의를 온라인으로 무료 진행할 예정이다. 디자인 기초 원리와 원칙의 실제 적용 사례, 타이포 그라피, 색이론 등을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고 더하여 웹 구성에 필요한 디자인요소 까지 알아볼 수 있다. 무료 워크샵을 듣기 위해선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여 등록이 필요하다.
 
 
 
 
 
일일 요가 & 명상 클라스
Daily Online Yoga & Meditation Classes
 
일시 4월 14일 ~ 5월 1일
장소 Online 
정보 https://asmy.org.au/
 
 
 
Australian School Of Meditation & Yoga 에서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요가 명상 클라스는 호주 전역의 요가 교사들에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매일 진행되고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스트레칭 부터 평화로운 마음을 위한 명상법, 요가 노래 클라스 등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사전 참여 신청이 필요하다.
 
 
 
 
 
낭비없는 요리 클럽
Virtual No Waste Cook Club
 
일시 4월 25일 토요일
장소  Online  
정보  https://www.facebook.com/opntbl/
 
 
Open Table은 도움이 이웃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멜번의 지역 사회 단체이다.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일 뿐 아니라 각 가정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방법들을 적극적으로 제시하고 있기도 하다. 오픈 테이블은 오는 25일 음식물 쓰레기 줄이는 조리법에 관련된 워크샵을 온라인으로 무료 진행할 예정이다. 식료품 쇼핑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방법부터 다양한 요리 팁등을 배울 수 있다.
 
 
 
 
 
 
태그 : 호주, 멜버른, 멜번, 이벤트, 디자인, 웹디, 홈페이지, 코딩, 일일, 요가, 명상, 온라인, 낭비, 음식, 식재료, 야채, 쿠킹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