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셋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YARRA WASTE AND RECYCLING REVOLUTION 
야라시티는 최근 다가오는 11월 부터 새로운 재활용 쓰레기통 도입을 발표했다. 11월 23일부터 도입될 이 쓰레기통은 뚜껑이 보라색인 통으로 기존에 노란색 재활용 통에 버려왔던 유리병, 유리 쓰레기를  분리하여 버릴 수 있다. 재활용되는 유리는 다시 병이나 항아리와 같은 새로운 유리 제품으로 만들어 지거나 도로 표면을 덮는 재료로 쓰일 수 있다. 
 
 
 
02 STAYING SAFE AT THE GLEADELL STREET MARKET DURING STAGE 4 RESTRICTIONS
매주 토요일 오전 7시부터 1시까지 야라시티 글리델 스트릿에서 열리는 GLEADELL STREET MARKET은  지속되는 락다운 4단계 조치와 함께  마켓 이용 수칙을 발표했다.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고 로컬 쇼퍼들만 이용 가능하다.  꽃이나 커피, 핫푸드 등을 제외한  식료품 쇼핑만 가능하다.  
 
 
 
 

Melbourne City
 
 
01 $2.8 million boost for Melbourne art and culture
멜번의 다채로움을 상징했던 예술문화업계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멜번시티는 멜번 예술문화계를 지원하며 32개의 예술 및 창작 단체에 최근 280만 달러의 보조금을 수여했다. 예술 및 창의적 투자 파트너십 자금 지원 대상은 독립적인 평가자 패널에 의해 평가되며 위원회에서 직접 제안되었다.
 
 
02 Royal Park blooms to boost biodiversity
도식 녹색화 사업을 진행중인 멜번시는 대규모 토착 야생화 초원을 만드는 방법을 테스트하기 위하여 Royal Park의 Gatehouse Street를 따라 거의 100 만 개의 씨앗을 최근 심었다. 호주를 대표하는  27종의 토종 꽃과 풀이 가로수 나무 아래 심겨졌다. 이 프로젝트는 멜버른 대학교 생태계 및 산림 과학 대학 연구소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 12개월 동안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Manningham City
 
 
Self-Guided Nature Walk Experiences
지난주 매닝햄 시티는 지역내의 산책로를 찾아서 걸을 수 있는 셀프 가이드 산책로 브로셔를 만들어 온라인으로 배포하고 있다. 매닝햄 지역 내의 풍부한 자연, 역사, 문화 및 환경 자산을 보여주는 20 개의 산책로를  선정하였고 셀프 가이드에는 걷는 경험을 향상시키는 흥미롭고 유익한 메모뿐만 아니라 상세한 지도가 포함되어 혼자 운동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되었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이 가이드를 확인해 볼 수 있다.
 
 
 
 
 

Monash City
 
 
Creatively Connected 2020
오는 14일부터 진행될 모나시 크리에리티블리 컨넥티드는 모나시의 예술 문화를 하나로 엮는 온라인 행사이다. 지역의 예술 및 문화 단체를 통해 만들고 배우고 서로 연결될 수 있는 행사로 무료 온라인 워크숍과 토론 등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교환해 볼 수있다.  감각과 기술이 전혀 없더라도 참여해 따라하다 보면 어느샌가 작품을 만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일정을 확인해 볼 수 있다.
 
 
 
 

White Horse City
 
 
Heritage Week 2020 - Hidden Treasures
화이트 홀스 시티의 감춰진 보물과 역사를 찾아볼 수 있는 히든트레져스 행사가 온라인으로 10일 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온라인에서 박스힐 역사 단체가  소장한 보물 컬렉션을 감상해 볼 수 있고 Abbey 's Auctions과 함께하는 골동품 로드쇼도 온라인으로 감상해 볼 수 있다. Schwerkolt  코티지 박물관의 미니 가상투어에 참여하거나 지방 단체가 소유한 상징적인 건물과 보물에 대한 설명도 들어볼 수 있다. 
 
 
 
 

Glen Eira City
 
 
Free counselling for business owners
글렌 에라 시티는 시티내의 사업주와 그 직원들을 위한 무료 상담 -EAP을 제공하고 있다. EAP는 전문적이고 단기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Glen Eira 비즈니스를 위한 전문적인 무료 상담 서비스로 비밀이 보장된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모든 비지니스가 지원가능하며   Employee Assist 또는 Money Assist 세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티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태그 : 호주, 카운슬, 멜번, 멜버른, 야라, 시티, 매닝햄, 재활용, 모나시, 화이트홀스, 글렌, 에라, 문화, 예술, 온라인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