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AN KOREA WORLD EXPO 2030

2020년 11월 마지막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Our Recycling Changes From 23 November
11월 23일 부터 야라시티에서는 유리 재활용이 시작된다. 기존에 재활용품 쓰레기 통인 노란색 통이 유지되고 유리 재활용품을 따로 모을 수 있는  보라색 통 사용이 실시된다. 파스타 소스, 잼 양념 등이 들어있던 유리병과 와인병, 맥주병, 올리브올일 소스 병 등을 보라색 통에 넣을 수 있고 깨진 그릇, 와인잔, 컵, 전구등은 일반 쓰레기로 버려야 한다.
 
 
 
02 It's Time To Shape Your Future
야라시티는 앞으로 두 달 동안 시민들의 목소리를 접수한다. 2035년까지 앞으로 15년간 야라시티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났으면 좋을지 생각을 전하면된다. 야라에 거주하든, 사업체를 소유하든, 일하든, 가끔 방문하든 상관없이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서 접수할 수 있고 통역서비스를 이용해 편한 언어로 전화접수도 가능하다. 시티 발전에 관심있다면 의견을 제출해 보자.
 
 
 
 

Melbourne City
 
 
 
01 Iconic Melbourne buskers take over city streets
멜버른의 상징적 인 버스커들은 멜버른시, 빅토리아 정부 및 ANZ 간의 파트너십 덕분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도시의 거리와 골목길을 점령 할 예정이다. ANZ City Vibes 프로그램은 연말까지 20 개의 멜버른 CBD 위치에서 하루에 최대 20 명의 버스 커가 공연을하여 사람들이 도시로 돌아와 우리의 상점, 레스토랑 및 카페를 지원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02 Urban Blooms
11월 27일까지 멜번시티 여러 장소에서는 화려한 꽃으로 장식된 원예작품이 설치되어 시민들을 맞이하고 있다. 멜버른 아트 센터에서 노스 멜버른 우체국, 라이 곤 스트리트에서 호 시어 레인까지, 그리고 그 사이에 꽃이 만발한 12 곳의 장소에 이르기까지 대규모 원예 작품의 테마 트레일을 따라가보며 봄을 만끽해 보자.시티 홈페이지에서 위치를 검색해 볼 수 있다.
 
 
 

Manningham City
 
 
 
Get Bushfire Resilient  
Get Bushfire Resilient 는 지난 국가적인 화재를 통해 우리가 배운 내용을 논의하는 대화형 웹 세미나 시리즈이다. CSIRO, 보험 업계, CFA, Nillumbik Shire Council, Cardinia Shire Council, Victorian Building Authority 및 멜버른 대학교의 대표가 참여하는 90 분 세션으로 11월 26일 목요일 전문가로부터 변화하는 기후와 산불 위험에 대한 내용을 배울 수 있다. 참여는 시티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Monash City
 
 
 
Making the Invisible Visible Sir John Monash Lecture 2020
11월 27일 모나시 시티가 지원하는 원주민 예술에 관한 온라인 강의가 진행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2020 Sir John Monash 강의에 온라인으로 참여하여 현대 미술, 디자인 및 건축 전문가들의 시선을 통해 본 원주민 국가 및 문화에 대한 흥미로운 생각들을 들어볼 수 있다. 디자인이나 원주민 문화에 관심있다면 시티홈페이지에서 참여등록을 해 보자.
 
 
 
 

White Horse City
 
 
Composting and Food Waste
평균 화이트 호스 쓰레기통은 약 44 %의 음식물 쓰레기이다. 매립지에 버려지는 식품은 분해되어 메탄을 포함한 온실 가스를 생성하여 대기 질에 영향을 미치고 이산화탄소보다 기후 변화에 더 많이 기여하게 된다.이와같은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화이트 홀스 시티는 가정에서 음식물 쓰레기로 퇴비를 만드는 장비를 구입할 때  50 % 지원금을 배부하고 있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청구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후 지원해 보자. 
 
 
 
 

Glen Eira City
 
 
 
Saturday Spring Sessions Festive floristry and table decorating
다가오는 축제 시즌에 가족이 모이거나 집 주변에서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꽃으로 축하하는 좋은 방법이 있다. 11월 28일 글렌에라 시티가 준비한 온라인 세션에서는 Mel과 Bentleigh의 Fresh Fresh Flowers 팀이 축제 꽃 테이블 중앙 장식품 시연과 축제 시즌 동안 다양한 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참여예약은 시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태그 :  호주, 빅토리아, 멜번, 멜버른, 시티, 카운슬, 소식, 야라, 매닝햄, 모나시, 화이트홀스, 글렌, 에라, 버스킹, 재활용, 미래, 음식물, 크리스마스, 데코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