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O Finance - 융자 승인이 까다로워 졌다고요? 승인률로 승부하는 곳! 유고 파이낸스는 다릅니다.

202년 6월 두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YARRA LIBRARIES TO OFFER LIBRARY EXPRESS FROM MONDAY 1 JUNE
야라 시티내의 도서관은 COVID-19 제한 완화에 따라 6월 1일 부터 Library Express  서비스  를 제공하게 되었다. 라이브러리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온라인 앱을 통해서 미리 책을 빌려 도서관 입구에서 수령하며 외부에서 반품할 수 있는 대면 접촉을 줄인 서비스이다. 공중 화장실을 포함하여 도서관 입장은 불가하다.
 
 
 
02 OUR SERVICES AND EASED CORONAVIRUS RESTRICTIONS
빅토리아 정부의 일부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제한 완화에 따라 야라의 놀이터, 스케이트 공원 및 야외 운동기구 사용이 재개되었다. 2020 년 6 월 9 일, 리치몬드 시청, 콜링우드 시청 및 코니 벤 센터의 고객 서비스 센터는  화요일 오전 8시 30 분에, Bargoonga Nganjin North Fitzroy Library의 고객 서비스 센터는 오전 10시에 문을 열 예정이다.
 
 

Melbourne City
 
 
01 Submit your idea to the Open Innovation Competition 2020
멜버른시가 주최하는 혁신 경제 대회가 열린다. 올해 열린 혁신 경쟁의 주제는 '폐기물과 순환 경제'이다. 멜버른시의 과도한 폐기물을 제거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20 년 5 월 21 일부터 7 월 3 일까지 아이디어 접수를 받는다.  약 80 만 톤의 폐기물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산되며, 그 중 일부는 재활용되며 대부분은 매립된다.
 
 
02 Cybersecurity and scams 사이버안보와 스캠
안타깝게도 사기꾼들은 COVID-19의 확산을 사용하여 정부 지원금 신청에 대한 수수료 명목으로 호주 전역의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고있다. 이에 대해 멜버른시는 교부금이나 어려움 정책 신청에 대해 수수료를 결코 부과하지 않는다고 발표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scamwatch.gov.au/Scamwatch 를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Manningham City
 
 
Reflections: Where am I in this Community?
5월 21일부터 6월 20일까지 돈카스터에 있는 매닝험 아트 갤러리에서는 National Reconciliation Week 전시회가 진행된다. 빅토리아 지역, 원주민족인 Taungurung의 사진 작가이자 디자이너 Maddi Moser 와 예술가 교육자 Troy Firebrace의 신흥 예술가들의 두 작품이 전시 된다. 여전히 사회적 거리 유지가 필요함에 따라 마트 매닝햄 페이스 북 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전시회로 즐길 수 있다.
 
 

Monash City
 
 
Playground Drawing Contest 놀이터 드로잉 콘테스트
빅토리아 정부의 규제 완화에 따라 이제 최대 20 명까지 실외 놀이기구를 사용할 수 있다. 시의회는 모든 놀이 그룹 장비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있다.  모나시 시티는 10세 이하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놀이터 그림 경연 대회를 진행한다. 모나시 시티 내의 놀이터를 보며 그림을 그려 6월 12일까지 시티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White Horse City
 
 
Registering Your Pet 반려동물 등록기간 연장
애완 동물 등록은 1994 년 국내 동물 법에 따른 법적 요건이다. 3 개월 이상 된 모든 개와 고양이는 마이크로 칩을 이용하여 협의회에 등록해야한다. 애완 동물이 3 개월이되는 즉시 연중 몇 시간이든 등록해야한다. 애완 동물을 등록하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 될 수 있다. 등록 갱신은 4월 10일이고 올해는 바이러스 상황으로 6월 30일까지 연장되었다. 
 
 

Glen Eira City
 
 
Saturday ARTYnoons - Pet portraits -반려동물 초상화 수업
6월 13일 토요일 반려동물 초상화 수업이 온라인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글렌에라의 로컬 아티스트인 Fiona Wood와 함께하는 수업으로 성인과 조부모의 도움을받는 어린 아이들도이 세션을 즐길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시리즈로 진행되는 아트 수업으로 오후 3시 부터 4시까지 진행되고  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태그 : 야라, 멜번, 멜버른, 호주, 시티, 매닝햄, 돈카스터, 모나시, 박스힐, 화이트홀스, 글렌에라, 글렌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