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다섯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What do you love about Brunswick Street? - 9월 13일 까지
현재 야라시티 카운슬 홈페이지에서는 1850년대부터 중심가였던 브런즈윅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받고 있다. 브런즈윅의 조경과 보도, 공공 공간 조성 등 더욱 안전하고 창의력 넘치는 공간으로의 변화에 대해 시민들이 직접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8월 31일과  9월 6일에는 컨설턴트가 브런즈윅 스트릿에 직접나가 설문조사 및 의견 수렴을 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브런즈윅을 사랑하는 시민이라면 자세한 내용을 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자. 
 
 
 
02 SOLAR AND BATTERY INFORMATION SESSION -  8월 26일 월요일
26일 오후 6시 30분 부터 8시까지 노스 피츠로이 도서관에서는 태양열 에너지 관련한 정보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야라 시티는 지구 기후 위기 대책의 일환으로 태양열 에너지 보급을 힘쓰고 있다. 전력 에너지 전문가로 부터 태양열 에너지의 장점을 들을 수 있고 알맞은 가격과 좋은 품질의 태양열 에너지 회사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Melbourne City
 
 
 
01 Intersect 2019 - 8월 31일 토요일
RMIT Building 80에서는 31일 오전 8시부터 하루 종일  사회혁신가들을 위한 토크 페스티발이 열린다. 런치 빅토리아와 RMIT  대학교가 주관하는 행사로 사상가, 기업가, 시민, 보건 종사자, 학생 등 모든이 들이 모여 사회의 변화를 함께 이야기하며 실천 과제를 행동해 볼 수 있는 워크샵으로 네트워크 형성의 좋은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시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02 Writing workshop with Alison Croggon - 8월  30일 금요일
칼튼에 위치한 Kathleen Syme Library에서는 30일 오후 5시 30분 부터 1시간 30분 동안 소설가 Alison Croggon과 함께하는 글쓰기 워크샵이 진행된다. 8개의 시집과 소설을 출판하였으며 호주의 수 많은 문학상을 받은 그녀는 새로운 글을 쓸 때 필요한 영감과 세계관 구축에 관한 팁을 전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참여 신청이 필요하다.
 
 
 
 
 

Manningham City
 
 
 
Community Grant Program -9월 2일 ~ 30일
매닝햄 시티 카운슬에서는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9월 2일 부터 30일까지  소액  보조금 지원을 받는다. 지역 사회를 위해 일하는 비영리 단체는 일년에 한번씩 보조금을 지원할 수 있다. 9월에 지원할 수 있는 보조금은 두가지 종류로  지역 사회 강화 카테고리와 장비 비용의 50%를 지원하는 카테고리로 나뉜다. 자세한 보조금 지침과 평가기준은 시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Monash City
 
 
 
Ladies Night - Card Making -8월 27일 화요일
오클리에 위치한 퓨전 청소년 커뮤니티 센터에서는 2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레이디 나이트가 진행된다. 저렴한 가격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엠보싱 기계, 스텐실, 종이 공예를 이용한 섬세한 카드 메이킹 수업을 들을 수 있고 함께  제공되는 디져트를 먹을 수 있다. 참여 신청은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White Horse City
 
 
Mark Hopper: Only in Box Hill -8월 27일 ~ 9월 15일
박스힐 커뮤니티 아트 센터에서는 27일부터 박스힐 근교의 다양한 이미지를 촬영하는 사진작가 Mark의 전시가 진행된다. National Portrait Prize 및 Moran National Contemporary Photographic Prize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된 마크의 사진 작품은  멜번 교외지역의 발전과 다채로운 문화의 흔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행사는 헤리티지 위크 시리즈로 진행된다.
 
 
 
 
 
 

Glen Eira City
 
 

Recycling Electronic Waste -9월 1일 일요일
호주에서만 매년 150 만 대의 텔레비전과 100 만 대 이상의 휴대 전화가 폐기된다. 글렌 에라 타운 홀에서는 1일, 일요일 오후 1시 30분 부터 전자 제품 폐기에 관련된 정보세션이 진행된다. 지난 7월부터 빅토리아 정부가 전자 폐기물을 일반 쓰레기와 함께 버리는 것을 금지했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지정된 장소에 가서 버려야 한다. 다양한 폐기 옵션을 확인할 수 있다.
 
 
 
 
태그 : 야라, 멜번, 멜버른, 시티, 브런즈윅, 솔라, 태양광, 도서관, 워크샵, 커뮤니티, 프로그램, 보조금, 화이트홀스, 박스힐, 모나시, 공예, 글렌에라, 리사이클링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