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두 번째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HUMAN RIGHTS DAY 2019 - 12월 11일 수요일
11일  리치몬드 타운에서는 인권의 날읠 맞이하여 Alfred Deakin Citizenship and Globalisation Institute의 국장 인 Fethi Mansouri 교수가 호주 인종 차별의 역사와 오늘날 우리 사회에 있는 차별에 대한 인권 강의를 진행한다. 그는 문화 다양성과 문화 간 관계에 관한 유엔의 전문가로 다양한 정부 기관 및 NGO의 자문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02 THE WAY IN KERBSIDE RECYCLING - 12월 말
야라 시의회는 매립으로가는 폐기물을 줄이는 폐기물 관리에 대한보다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개발하기 위해 주 정부로부터 40만 달러의 보조금을 받아 재활용 시범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는 현재 Abbotsford의 1300 가구에서  사람들과 함께 진행되고 있다. 앞으로의 재활용 쓰레기 시범 방안들이 12월 말 구체적으로 정해질 예정이다.  
 
 
 
 
 
 

Melbourne City
 
 
 
01 Christmas Ornament Workshop - 12월 13일 금요일
이스트 멜번 도서관에서 13일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워크샵이 무료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될 이 워크샵에서는 구슬 및 트림을 사용하여 크리스마스 트리를위한 아름다운 맞춤형 펠트 장식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머릿속의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기본 손 바느질기술을 배운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참여 예약이 필요하다.
 
 
02 Gingerbread Village - 11월 30일 ~ 12월 24일
260 Collins Street 쇼핑몰에는 24일까지 진저브레드 빌리지 전시가 진행된다. 온 가족을 위한 이 전시에서 진저 브레드와 달콤한 젤리,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상징적인 멜번 랜드 마크를 볼 수 있다. 진저 브레드 빌리지 전시 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다양한 간식과 선물로 완벽한 맛있는 베이킹을 제공하며 축제 시즌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Manningham City
 
 

Carols by Candlelights - 12월 13일 금

돈카스터 이스트에 있는 Ruffey Lake Park에서는 매닝행 시티와  Candlelight가 준비한 38회 크리스마스 캐롤  행사가 진행된다. 피크닉 돗자리를 가지고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보자. 오후 6시 페이스 페인팅 점핑 캐슬, 산타와의 사진등 어린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이 오픈되고 무대들이 이어지고 오후 10시 불꽃 놀이로 마무리가 된다. 
 
 
 
 

Monash City
 
 
MOVIE NIGHT - The Old Man & The Sea - 12월 11일 수요일
Waverley Film Society 는 거의 30 년 동안 한 달에 한 번 고전 영화를 상영 해 왔다. 2019 년 영화의 마지막 영화는 The Old Man and the Sea (1958)이다. 헤밍웨이의 사실주의적 문장이 인상적인 이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Waverley Film Society의 연간 멤버쉽으로 가입할 수 있고 처음 방문하면 무료이다.  
 
 
 
 

White Horse City
 
 
Whitehorse Carols - 12월 15일 일요일
누나와딩에 있는 화이트홀스 시민 센터 에서는 15일 오후 5시 30부터 9시 30분까지 화이트홀스 캐롤 행사가 진행된다. 피아니스트  David Cameron의 공연을 비롯해 박스 힐 코랄, 노스 블랙번 교회 및 박스 힐 시티 밴드의 공연이 이어집니다.  4시 30분부터  산타 엘프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무료 놀이기구 탑승등이 시작된다. 
 
 
 
 
 

Glen Eira City
 
 
Carols in the Park 2019 - 12월 14일 토요일
글렌에라 벤트리에 위치한 Bentleigh Hodgson Reserve에서는 14일 오후 5시 30부터 8시 15분까지 크리스마스 캐롤 행사가 열린다. 호주 음반협회 시상식인 ARIA award의 우승자 Anthony Callea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과 멜번 복음 성가대, 글렌에이라 밴드, 페반 & 사라 크리스마스 쇼 등이 펼쳐진다.
 
 
 
 
 
태그 : 야라, 시티, 멜번, 멜버른, 카운슬, 매닝햄, 모나시, 화이트홀스, 글렌에라, 캐롤, 공원, 크리스마스, 산타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