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네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BUSHFIRE FUNDRAISER - 1월 19일 일요일
필라테스 스트디오인 Arise Studio Health 와 Morning Glory Drive Thru 카페는 피츠로이 노스 니콜슨 스트릿에서 가족 모두가 참여가능한 호주 산불 구호 기금모금 행사를 진행한다. 당일에 발생한 수익의 100 %가 적십자, CFA 및 야생 동물 빅토리아에 기부된다. 커피 나 kombucha, 도넛이나 피자를 들고 멋진 음악을 들으며 경품 추첨에 참여해 보자.
 
 
 
02 CREATIVE SELF-CARE RETREAT - 1월 25일 토요일 
2020 년에 Schoolhouse Studios는 야라시티 거주자와 지역 사회간에 아이디어와 지식을 교환하기 위해 고안된 실용적이고 창의적인 일련의 워크샵 및 행사 인 Schoolhouse Community Knowledge를 시작한다. 첫 번째 워크샵은 Mossfolk와 제휴하여 Creative Self-Care Retreat 을 주제로 한다. 

 
 
 

Melbourne City 
 
 
01 Skate Club Fun Day -  1월 25일 토요일
야라강가에 있는 알렉산드라 가든에서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스케이트 클럽 펀 데이가 진행된다. Riverslide Skatepark는 훌륭한 스케이트 클럽 레슨을 무료로 제공하고 이후에는 BBQ와 라플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스케이트보드가 없어도 참여할 수 있게  아이들을 위해서 스케이트 보드, 헬멧 및 패드가 제공한다.
 
 
 
02 North Melbourne Book Group - 1월 20일 ~ 12월 21일 (매월 3번째 월요일)
매월 셋째 주 월요일 저녁 6시 마다 노스 멜번 도서관에서는 북클럽이 진행된다. 올해 책 읽는 경험을 늘리며 친숙한 분위기에서 현재 인기있는 책들에 대해 함께 나눌 수 있다. 매월 한권의 책을 읽고 생각을 정리해 이야기를 나누며 성장해보자.
 
 
 

Manningham City

Australia Day BBQ - 1월 26일 일요일
돈카스터에 있는 MC Square Civic Plaza에서는 오스트레일리아 데이를 맞이하며 BBQ를 진행한다. 다양성이 있는 아름다운 도시에 새로운 시민을 맞이하여 호주에 대한 모든 것을 축하할 수 있다. 라이브 음악, 어린이 활동 및 무료 BBQ가 진행된다.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Monash City
 
 
Fusion Family Summer Fun Day - 1월 23일 목요일
청소년 커뮤니티 센터인 퓨전은 멘토링과  경력 개발 프로그램등을 제공하고 있다.  퓨전 오클리 센터에서는 23일 학교 방학이 마무리 되기 전 마지막 패밀리 펀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재밌는 게임들이 진행되고 물놀이와 BBQ가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충분히 뛰어 놀 수 있다. 23일 오후 3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된다. 
 
 

White Horse City
 
 
Bicycle Skills Program - 1월 23일 목요일
8살에서 13살 어린이 자전거 라이더들을 위한 자전거 기술 프로그램이 버몬트 사우스의 Terrara Park에서 진행된다. 초보자 라이더를 대상으로하는 하루 종일 자전거 자신감, 기술 및 인식 훈련 프로그램으로 호주에서의 자전거 교통 수칙 등을 몸소 익힐 수 있다.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하루 종일 진행된다. 
 
 
 

Glen Eira City
 
 
Koorie chill out - 1월 26일 일요일
26일 글렌 헌틀리에 있는 Booran Reserve에서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호주 원주민 부족 친구들을 만나는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연기로   전통적인 행사가 시작되며 원주민 페이스 페인팅, 전통 공예, 전통 댄스 그룹의 퍼포먼스, 음악 공연 등을 감상 할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며 원주 민족들의 중요성을 인식, 존중하며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태그 : 호주, 멜번, 멜버른, 카운슬, 소식, 이벤트, 화재, 산불, 펀드레이징, 모금, 자선, 치유, 클럽, 스케이트보드, 북, 책, 호주의날, BBQ, 자전거, 교육, 프로그램, 펀데이, 패밀리, 가족, 원주민, 행사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