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O Finance - 융자 승인이 까다로워 졌다고요? 승인률로 승부하는 곳! 유고 파이낸스는 다릅니다.

2020년 3월 네 번째 주 카운슬 소식

Yarra City
 
 
01 MEET YOUR LOCAL COUNCILLORS -3월 28일 토요일
28일 피츠로이 타운홀에서는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지역의 의원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노스 칼튼, 프린스 힐, 클리프톤 힐, 피츠로이, 콜링우드의 주민들을 위한 자리로 시티 카운슬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항을 알 수 있고 커뮤니티 토론 및 시의회 이전 문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논의하고 싶은 주제와 참석 신청이 가능하다.
 
 
 
 
02 THE REVOLUTION COMES TO YARRA - 7월 부터 시행
야라 시티에서는 지난해 6월 부터 4개의 쓰레기통 분리수거 정책을 시범적으로 운영해 왔다. 일반 쓰레기와 재활용 쓰레기, 유리병 쓰레기와, 음식물, 정원 쓰레기 통으로 나뉜다. 지난 해부터 118톤의 음식쓰레기가 매립지에서 우회해 비료로 사용되는 등 이 정책이 성공적으로 운영됨에 따라 올해 7월 부터 야라시티 전역에서 4종 분리수거가 시행된다.  
 
 
 
 
 

Melbourne City
 
 
01 Temporary closure of some Council facilities - 3월 16일 이후
코로나 19(COVID-19)가 확산되는 것을 늦추고자 멜번 시티에서는 현재 운영중인 6개의 공립 도서관(시티 도서관, 칼튼 도서관, 도크랜드 도서관, 사우스 뱅크 도서관)과 4개의 문화, 레크리에이션 센터(시티 바스, 켄싱턴 센터, 칼튼 바스, 노스 멜번 레크레이션 센터)의 운영을 일시적으로 폐쇄한다. 16일 이후부터 3월 31일까지 폐쇄 결정이 되었다. 
 
 
 
02 Docklands Sunday Market - 매주 일요일 
도크랜드 선데이 마켓이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뉴 키 산책로에서 열리고 있다. 멜번의 다양성을 반영하고 있는 상품구성으로 창조적인고 특별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날씨 좋은 마음까지 시원한 도크랜드 선박장 인근의 마켓을 거닐어 보자. 커피와 빌리지 베이커리 패스트리 및 베이커리와 함께면 한주의 스트레스가 날아갈 것이다.
 
 
 

Manningham City
 
 
Pram Walk/Safety Talk - 3월 25일 수요일
This Girl Can 은 빅토리아 주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활기찬 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역 곳곳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25일 매닝햄 시티의 Ruffey Lake Park에서는 유모차 워크 행사가 오전에 진행된다.  30 분 걸음으로 시작하여 대화식 Kidsafe 및 Victoria Police 안전 대화가 이어진다.
 
 
 
 

Monash City
 
 
Women's Health Seminar -3월 24일 화요일
모나시 시티에서도  빅토리아 전역에서 진행되는 Girl Can Week 행사의 일환으로 여성 건강 세미나를 클레이톤 커뮤니티 센터에서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될 세미나에서는 액티브 모나시 건강 웰니스 팀에서 여성 카운셀러, 심리학자, 운동선수, 트레이너로 구성된 패널들과 함께 리더십 관련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White Horse City
 
 
Free Parking in Box Hill - 3월 7일 ~ 4월 25일 
4월 25일 까지 박스힐 쇼핑 센터 인근의 길거리 주차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무료로 전환된다. 박스힐의 상인들을 지원하는 이번 정책으로 많은 쇼핑객들이 박스힐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려고 한다. 또한 현재 Box Hill CBD에서는 매일 오후 6시 이후에 시의회 계량 주차가 무료로 제공된다.
 
 
 

Glen Eira City
 
 
Earth Hour movie screening - 3월 28일 토요일
글렌에라 타운홀에서는 지구의  시간을 기념하며 영화 상영을 진행한다.  상영되는 영화는 The Lorax로 아름답고 신비한 트러풀라 숲의 나무요정 로렉스! 세상을 바꾸기 위한 용감한 소년의 환상적인 모험이 펼쳐지는 내용으로 환경 보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판타지 영화이다. 시티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태그 : 호주, 멜번, 멜버른, 카운슬, 소식, 야라, 매닝햄, 모나시, 화이트홀스, 글렌, 에라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