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매거진] 뭄바축제 정보/대출상환금 절약포인트/한인회 소식/외에도 다양한 행사와 교민소식을 담았습니다.

  • 간단 설명
    멜번 최대축제, 뭄바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정보를 확인해서 즐거움을 놓치지 마세요. / 이번달에 또 인상을 발표한 금리,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한 대출상환금 절약 체크포인트에 대해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교민잡지 라온매거진입니다. 
 
멜번 최대축제, 뭄바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 (노동절)까지 진행하는 뭄바의 즐거움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달에 또 인상을 발표한 금리때문에 늘어만 나는 한숨...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한 대출상환금 절약 체크포인트에 대해서 확인하세요. 
이 외에도 빅토리아주 한인회 정기 총회 공고, 멜번상공인협회의 장학생 선발, 총영사배 테니스 대회, 민주평통이 주체하는 한마음발표대회 등등...
다체로운 이벤트와 행사가 소개되었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컬럼까지! 유익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온매거진 보러가기]
 
 
교민분들께 도움이 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온웹매거진을 구독하시면 매주 웹매거진을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립니다. 
**교민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소식이나 정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기고와 문의, 제보도 환영합니다!**
 
 
- 라온매거진 by 우리멜번 -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