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바비큐의 맛 추천 ! 멜번 바비큐 레스토랑

  • 간단 설명
    멜번 시티에서도 세계의 바비큐 맛볼 수 있다. 정통 미국식 바비큐 부터 보는 즐거움이 있는 브라질 바비큐, 알찬 구성의 한국식 바비큐 전문점 까지 모두 소개한다.
 
 
 
 
 
 
 
 
 
 
 
 
 
 
 
 
 
 
 
 
 
 
 
 
 
 
 
 
 
 
 
 
 
 
 
Fancy Hank's Barbecue
2012년에 오픈한 팬시 행크는 멜번 시티에서 가장 유명한 미국식 바베큐 레스토랑이다. 바베큐는 16 시간 동안 요리 한 후 판매되고 있다.  
 
San Antone
미국 최고의 바베큐 전문점으로 널리 알려진 Bludso의 BBQ 소유자 인 Kevin Bludso는 멜번에 3세대에 걸친 전설적인 바베큐의 맛을 선보이고 있다.  
 
B'Churrasco BBQ 
브라질식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식당으로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 봐야 하는 곳이다. 엄청난 양의 브라질 BBQ 고기가 제공된다.  
 
Stalactites 
24시간 운영하는 그릭 레스토랑으로도 언제나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그리스 정통적인 방법으로 구워낸 수블라키 bbq 가 유명하다. 
 
Nandos
호주 전역에 위치한 난도스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체인 음식점 기업으로 페리페리 소스를 양념으로한 포르투갈식 닭 BBQ 구이를 선보이고 있다. 
 
BBQ Brothers 10
이곳은 한국식 BBQ 전문점으로 세트 구성이 잘 되어 있어 다양한 고기 부위들과 구운 야채들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