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 가자, 멜번의 파크 추천

  • 간단 설명
    COVID 제한 완화와 함께 야외에서 지인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오늘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멜번 피크닉 장소에 대해 알아본다.
 
 
 
 
 
 
 
 
 
 
 
 
 
 
 
 
 
 
 
 
 
 
 
 
Edinburgh Gardens
멜번 시티 북쪽 피츠로이 노스에 있는 에딘버러 가든은 인스타그램에 많이 등장하는 힙한 장소이다. 맬번의 힙스터들이 많이 방문해 젊음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Treasury Gardens
멜번 시티 동쪽, 이스트멜번에 위치한 트레져리 가든은 도심에서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공원이다. 
도시 바로 근처에 있어 근접성이 뛰어나고
높은 빌딩을 배경으로하고 있어 색다른 느낌이다. 
 
The Abbotsford Convent
멜번 시티 북동쪽에 위치한 이곳은 복합예술공간이다. 1800년대 수녀원으로 시작되어 고딕양식의 건물을 가지고 있지만 코로나로 입장은 불가한 상황이다. 대신 근처 야라벤드 공원에서 경치를 즐길 수 있다.
 
Rippon Lea House Garden
엘스턴윅에 위치한 이 가든은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곳으로 거대한 저택과 호수가 있는 공간이다. 경내 입장료가 있기는 하지만 아름다운 풀밭에서 예전 귀족들의 삶을 상상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St Kilda Botanical Gardens
150년 된 세인트 킬다의 보타닉 가든은 아름다운 식물을 감상하기 위해서라도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다. 자연 애호가들을 위한 학습이 가능한 곳으로 사진찍기 좋은 스팟들이 즐비해 있다.
0
0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 공유하세요!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다른 소셜네트워크에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